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BBQxSBS 슈퍼콘서트 with 더쿠 ②탄】 비비큐 치킨 상품권 2차 당첨자 발표!! (9/20 木 연락 마감) 48 09.18 3736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6.5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3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6.6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1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24 08.28 3.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32301 잡담 차은우는 강남미인에서 별로 보인 감정선이 없었어 08:42 5
11432300 잡담 아이돌출신 배운데 아직 그룹으로도 활동하면 까들이 몇배더 유난되는거같아 1 08:41 30
11432299 잡담 신세경 보미 방에 몰카 설치한건 진짜 존나 충격적이다 ㅋㅋㅋㅋ 3 08:41 58
11432298 잡담 로이킴 노래 오랜만에 좋네 ㅋㅋ 3 08:40 17
11432297 잡담 어제 윤아 첸백시 기사는 진짜 이상한게 언급된 연옌은 셋인데 욕은 특정연옌이랑 소속사만 먹던뎈ㅋㅋ 5 08:40 119
11432296 잡담 국회위원이 싸지른 내용이라 슴에서 반박기사 바로 내기도 뭐하긴 했겠다... 08:40 36
11432295 잡담 차은우 웃을때 소녀시대 서현웃을 때 얼굴 느낌나 ㅋㅋㅋ활짝 웃을때 08:40 13
11432294 잡담 피지컬 어쩌구 잘모르는데 남여주 키차이 생기니까 설램정도가 다르긴해 10 08:39 100
11432293 잡담 디오 얼마전 MLB 화보 대박이었음 6 08:39 98
11432292 잡담 김정현 연기 잘하긴하더라 하나도 안거슬리고 잘함.. 1 08:38 29
11432291 잡담 요즘 지들이 법관인줄 착각하는 애들 많은거같음 3 08:38 63
11432290 잡담 도대체 미국에서 논게 왜 깡패까지 가는지 모를.. 08:38 60
11432289 잡담 드림덕인데 드림 라됴에 우울하고 퓨마도 너무 우울 08:37 44
11432288 잡담 시간 김정현 캐릭터 진짜.. 내가 많이 좋아함 ㅇㅇ 1 08:37 26
11432287 잡담 이연희, 김태희도 목석연기로 까였는데 왜 차은우는 얼굴이면 괜찮아~ 이런 사람들이 더 많을까? 22 08:37 288
11432286 잡담 김정현 수면이랑 섭식쪽 문제있고 그 시사회? 전에도 구토해서 상태 안좋았다매 2 08:37 59
11432285 잡담 지민 어제 본보 떡밥만 있지 않았어? 08:36 56
11432284 잡담 잘보던 드라마 끝나서 헛헛하다 (3017) 1 08:36 14
11432283 잡담 지금 왔는데 순간 뎡배방 들어온줄...; 1 08:36 32
11432282 잡담 김정현은 그역할땜에 그런거야 아님 원래 그런 성향인거야? 10 08:36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