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윤 말투 많이 쓰는 거임?
137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85408151
2018.07.13 13:16
137 5
나 진짜 한번도 못봤는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4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5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25 08.28 4.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511187 잡담 헐 김연아도 유엔연설햇구나 00:32 1
11511186 잡담 편지 주고 싶은데 어떻게 줘..? 참고로 신인 아니고 sm이야 ㅠㅠ 00:32 2
11511185 잡담 유엔 시청률 역대 최고로 나오겠다 00:32 10
11511184 온에어 셜경구네가 임시완엄마 친거지? 00:32 5
11511183 잡담 더보이즈 하니까 난 학년이 돼지 안고 나온 브이앱 처음에는 거짓말인줄ㅋㅋㅋㅋㅋ 00:32 3
11511182 잡담 고양이 알못이 볼 때 강다니엘 고양이 특이하게 생김 00:32 11
11511181 잡담 근데 방탄유엔연설은 무슨 주제로 연설하러 간거임??? 00:32 8
11511180 잡담 돌이 병지하니까 팬들 포토샵 실력이 늘어감 00:32 12
11511179 잡담 타덕인데 병지컷은 제이비가 젤 잘 어울리는것 같애 2 00:32 10
11511178 잡담 콘서트 스탠딩 펜스 있잖아 00:32 13
11511177 잡담 쇼미 심사위원중에 정준영닮은사람 이름머더라 1 00:32 13
11511176 잡담 입덬하고 병크터지는거랑 병크터지고 입덬하는거랑 체감 너무 다름ㅋㅋㅋㅋㅋ 00:31 29
11511175 잡담 미국일반시민들은 북한 ㄹㅇ 테러집단? 정도로 느낀다는거 뭐보고 느꼈냐면 00:31 41
11511174 잡담 원래한달중에 배란기때 피부 가장 더러운거 정상? 2 00:31 16
11511173 잡담 탑도 예전에 와이지는 그냥 회사라 그러지 않았어? 3 00:31 31
11511172 잡담 내돌 딸기로 변신하는거 볼래? 00:31 26
11511171 잡담 아이콘 iKON 이렇게 안쓰고 ikon 이렇게 쓰는거 되게 거슬리는데 ㅋㅋㅋㅋ 구주내가 그렇게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31 21
11511170 잡담 아이즈원 전 기간 전임인거 좀 놀랍다 1 00:31 28
11511169 잡담 김연아 유엔연설한거 보니깐 엄근진 분위기인데ㅋㅋㅋㅋ 3 00:31 137
11511168 잡담 러블리즈 지수 무릎 안좋은데 안무 조금만 바꿔줬음 좋게따 1 00:3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