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돌토크 - 방금 가온 무대 보고왔는데 트와이스 덬질 새삼 졸라재밌겠다 ㅋㅋ 안티들 트와가 다패줌 ..ㄱ

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방금 가온 무대 보고왔는데 트와이스 덬질 새삼 졸라재밌겠다 ㅋㅋ 안티들 트와가 다패줌 ..ㄱ
296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3810103
2018.02.15 08:33
296 1
우아하게 망했다 > 우아하게 역주행
치얼업 티티 낰낰 대박
시그널 망했다 > 시그널 역주행
일본 대박
라이키 망햇다 > 하셰 터짐
(성적 라이키가 더 좋은거 앎 ㅇㅇ 인식이? )
춤이 율동이다 > 연말무대 빡세게 준비
라이브 못한다 > 다보는 연말무대에서 라이브 ㅋㅋㅋ


걍 졸라 재밋겠다 쾌감 쩔듯..
호감덬인 내가 봐도 재밌는데 덬들은 얼마나 재밋을까 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5:55 0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5:38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612 16.06.07 2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6 15.02.16 126만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48 단독방 오픈 알림 및 이용관련 필독 공지 [케톡언금] ◆◆◆ 05.15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059514 잡담 ‘우리는 다른 팀 신경 쓰지 말자. 우린 127이고 나아가야할 방향만 보자’고 마음을 다잡아. 23:40 0
11059513 잡담 갓진영은 왜 개인활동안하지 23:40 2
11059512 잡담 골차 계주 우승했나봐 ㅋㅋㅋㅋㅋ 23:40 4
11059511 잡담 왜 미국이 중요한지 방탄 보니까 알겠음 23:40 6
11059510 잡담 아육대도 불러줘야 나가는거야 안불러줘서 못나가는 아이돌도 있어 23:40 11
11059509 잡담 엔시티 일곱번째감각만 안무영상없나?? 23:40 7
11059508 잡담 엔시티 돌리는 거 보면 몇 명은 취업사기 수준이야 23:40 23
11059507 잡담 루카스도 한국에서 활동하면 반응 좋을거 같은데 얘 중국팀이래매 23:40 14
11059506 잡담 더보이즈 내취향아닌데듀잘생겼잖아ㅠ 계속 보게되 23:40 6
11059505 잡담 그냥 나라별 도시별 뭐 이딴거 집어치워도 되니까 멤 추가 그만 시키고 고정팀 좀 제대로 꾸려줬으면ㅋㅋㅋ지금 애매한 애들만 몇이냐 23:40 7
11059504 잡담 차은우 별로 안좋아하는데ㅋㅋㅋ 예전에 강남미인 예고편보면서 23:40 12
11059503 잡담 움짤 한번 클릭해줘야 움직이는거 나만이러냐 4 23:40 17
11059502 잡담 에이프릴 레이첼 저번 아육대 리체 1등했는데 데습이 아무것도 안하더라 23:40 13
11059501 잡담 무뜬금이지만 칭찬봇 워너원 너무 좋다... 23:39 21
11059500 케톡스퀘어 아육대에서 금메달 깨무는 신인 남돌 23:39 48
11059499 잡담 덬들 절미알아?? 트위터에서 절미 닮은애 봤는데 1 23:39 46
11059498 잡담 골든차일드 한명 탈퇴하지않았어? 5 23:39 89
11059497 잡담 이달소 진솔 이 짤 보고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음 1 23:39 31
11059496 잡담 엔시티 멤버 더 추가될려나 9 23:39 69
11059495 잡담 골차는 누가 바톤 떨어뜨린거였어? 2 23:39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