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재계약 글에 심보 못된애들 보면 정병이 아니라 열폭 그자체같음
59 2
2021.05.18 14:09
59 2
ㅋㅋㅋ정병과 열폭은 다르다고 봐서
열폭같음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4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6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9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874195 잡담 생각해보니 나 차학연 나오는 드라마 은근 봄 00:31 9
22874194 잡담 슬의에서 전미도 진짜 연기 존나 잘하지않냐ㅋㅋㅋㅋㅋ 3 00:30 43
22874193 잡담 시바 병크멤 좀 꺼져 00:30 38
22874192 잡담 근데 진짜 연기존잘은 잘생김도 연기하는거 같음 00:30 22
22874191 onair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30 39
22874190 잡담 난 장기용 괜찮은 거 같아 3 00:30 33
22874189 잡담 ott 뭘 제일 추천하나욥 6 00:30 36
22874188 잡담 서현진.. 1 00:30 38
22874187 잡담 아니 간동거 장기용 말투 누가 최준같다했냐 ㅡㅠㅋㅋㅋㅋ 00:30 25
22874186 잡담 배우가 발음발성 안되는거 가수가 음치박치인거랑 비슷한건가 3 00:30 37
22874185 잡담 내돌 요새 마인본다고 노덕이얘기함ㅋㅋㅋㄱㄱ 00:30 14
22874184 onair 매니저 딱봐도 잘하긴 할거 같은데 진짜로 잘하나보닼ㅋㅋㅋ칭찬 쩌네 00:30 28
22874183 잡담 폰번호 +82 라고 적는거면 10 이렇게 이어가면 돼? 아니면 010으로? 2 00:30 57
22874182 잡담 근데 강남 영화관 이런데서 알바하면 진짜 연예인 많이 봄?ㅋㅋ 00:30 20
22874181 잡담 조정석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연기잘해 5 00:30 43
22874180 잡담 내가 웬만하면 연기로 뭐라 안하는데 빈센조 옥택연 연기는 진짜... 00:30 30
22874179 onair 손동운ㅋㅋㅋㅋㅋㅋㅋ하이 에이치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00:30 27
22874178 잡담 언더커버 재밌음? 5 00:30 27
22874177 잡담 걍 모든 분야가 그렇겠지만 진짜 연기는 잘하면 그 사람 자체가 달라보이는 수준이라 00:30 24
22874176 잡담 연기못하면 못생겨보이는거 표정을 존나 못써서ㅇㅇ 1 00:30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