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금쪽이 최신회차 다른의미로 아주 레전드네 ㄷㄷ
588 11
2021.04.14 08:41
588 11
엄마 문제로 솔루션 통편집 아빠혼자 마지막 후기편찍고.. 애가 직접 오은영쌤 상담요청하고 정작 엄마는 아예 얼굴도 안비추고 끝나버렸네....

와우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8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20100 잡담 성시경 생각보다 되게 본격적이네ㅋㅋ 14:16 9
22520099 잡담 에스파 이번곡 해외 반응도 좋아? 14:16 2
22520098 잡담 우리 오빠 춤 추는거 볼래 14:16 5
22520097 잡담 아이린 일은 당사자가 사과했는데 팬덤이 피해자 2차가해하는 게 ㄹㄱㄴ 14:16 6
22520096 잡담 그냥 마른다고 분위기가 생기는게 아니겠지? 14:16 12
22520095 잡담 갠활 해서 관심이랑 인지도를 얻어야 그룹을 유지하지 14:16 8
22520094 잡담 레벨덬 알아서 흐린눈할떼니 완전체 티저 뜨기만해라 ㄹㅇ 14:16 12
22520093 잡담 음주돌2명 있는 그룹은 나와도 별얘기 안나오고 좋다고 할듯ㅋㅋㅋㅋㅋ 1 14:16 39
22520092 잡담 넌 광야를 떠돌고있어=넌 스엠 신사옥을 떠돌고있어 14:16 8
22520091 잡담 아 성시경 노래 오늘인줄 알고 설렜네 14:16 3
22520090 잡담 준케이...얼굴보니까 이사람 이름 준케이 아니었던거같은데 투피엠 2 14:16 25
22520089 잡담 갑질이나 학폭이나 범죄는 아니니까 활동해도 괜찮다 14:16 17
22520088 잡담 솔직히 자기돌 재계약 전원 다 할거같음? 1 14:16 13
22520087 잡담 내돌 메보인데 갠활 딱 만족스러움 솔로앨범 솔로콘 뮤지컬ㅇㅇ 1 14:16 23
22520086 잡담 여친덬 일단 지금 심정은 14:16 29
22520085 잡담 근데 음주운전해서 탈퇴한 사람도 있지않음? 4 14:16 45
22520084 잡담 와 재재가 젤 아이돌같은 머리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4:15 149
22520083 잡담 여친 해체야 진짜? 1 14:15 17
22520082 잡담 와 팬싸컷 알려주는 계정 돈 개잘벌듯 14 14:15 220
22520081 잡담 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1-05-18 14:14:41 ☞1덬 지금 시간 14:15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