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8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20884 잡담 슴 계약기간 보통 10년임? 14:58 0
22520883 잡담 나도 보링제노 포카 있다!!!!!!! 14:58 1
22520882 잡담 지금플 존나 다락방에서 먼지묻은 박스 꺼내서 추억팔이하는 기분 14:58 2
22520881 잡담 근데 제왑이 상표권 등록했던 SQAUD인가 머시긴가 이건 진짜 뭘까? 14:58 1
22520880 잡담 저 나이대가 좀 사리분별 못하고 저런게 힙하다고 생각할 그럴때인가 14:58 24
22520879 잡담 내 돌 독방 프리하다 생각하는게 짤방에서 쓸법한 짤도 많이 씀ㅋㅋㅋ 14:58 13
22520878 잡담 임질은 무슨 문장이었어? 14:58 8
22520877 잡담 갑질이랑 라임맞춘다고 임질쓴거야? 14:58 9
22520876 잡담 아니 뭔 피드백하고 달라졌단 얘기도 쉴드로 보는거임? 14:58 22
22520875 잡담 임질이란 단어가 공지위반이었던게 아니라 그 병크 관련해서 플 탈때마다 맨날 공지위반으로 넘어갔던거 아닌가 14:58 10
22520874 잡담 임질이 뭔지 찾아보고옴 14:58 30
22520873 잡담 ㅇㅈ ㅊㄴㅁ 주어 누군데? 3 14:58 62
22520872 잡담 걍 뻥안치고 5년전인가 이플본것같은데 걔는 바뀌기라도 했는데 케톡은 그대로 케톡인게 2 14:58 77
22520871 잡담 음 근데 처음 글이 너무 속보여서 동조해주기 싫음 14:58 50
22520870 잡담 그 씹덕망가에서 여자 가슴 풍선처럼 그리는거 암? 14:58 59
22520869 잡담 지금 뭐 누가봐도 병신인 글은 덬들도 닥치라고 댓글 달리고 그외엔 대부분 말 얹는 얘기들인데 뭘 자꾸 쉴드가 존나 많대 14:58 16
22520868 잡담 근데 되게 추억같다 지금 플.. 아니 추억은 아닌데 1 14:58 69
22520867 잡담 ㅇㅋㅌ 아마스빈 딸기요거트에 펄 들어감? 3 14:58 13
22520866 잡담 잘못했어도 기싸움 안하고 꾸준히 반성하면 그냥 욕 하지 말자 1 14:57 48
22520865 잡담 처녀막이 알엠이 쓴거 아니야? 3 14:57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