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8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97056 잡담 네캐 갔다가 하영이 영상 봤는데 미쳤엌ㅋㅋㅋㅋㅋ 09:42 2
18097055 잡담 씨구 좆소임?? 2 09:42 50
18097054 잡담 몰이당하는 멤버는 팬들한테도 당하는게 좀 좆같아 3 09:42 48
18097053 잡담 C9 루키즈 데뷔는 늦을거 같은데 1 09:41 72
18097052 잡담 이제 주어 없이 다른멤이 꼽준다 분위기 쎄하게한다 이런거 다 아 그런가싶을거같음 1 09:41 57
18097051 잡담 이현주 쯔닝 닮지 않음??? 09:41 61
18097050 잡담 내돌 언제 컴백할려나 09:41 18
18097049 잡담 일년넘게 협상했다는데 이렇게된거면 카엠이 문제아니냐 09:41 37
18097048 잡담 어제 에이프릴 왕따글 보자마자 바로 두명 떠오름 09:41 130
18097047 잡담 한회사에 돌많아지는거 무리수인데 또 회사입장에선 안낼수가 없나봄 09:41 30
18097046 잡담 노래 듣는데 첸은 진짜 보컬이 엄청 발전한게 보인다 09:41 26
18097045 잡담 씨나인 무슨플이야? 지금들어옴 5 09:41 120
18097044 잡담 금동현이 씨아엑 합류 이건 생각도 안한건가 10 09:41 168
18097043 잡담 금동현은 근데 안 놓치려고 할만하지 09:41 58
18097042 잡담 투명인간놀이 당하는 사람 진짜 울고싶음 1 09:41 47
18097041 잡담 몰이는 진짜 애매해 선넘냐마냐 그 기준이 1 09:41 32
18097040 잡담 씨구 여돌은 ㄹㅇ 어떻게 케어하려고 저러냐 7 09:40 184
18097039 잡담 ㅇㅇㅍㄹ 15돌이던데 09:40 119
18097038 잡담 걸그룹도 거의 방치수준인데 씨나인도 참 생각없이 회사 운영하는듯 1 09:40 57
18097037 잡담 DSP 가만있는 이유 증거 터질까봐겠지? 3 09:40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