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대구) 오늘 스리랑카전 직관후기 + U22
484 5
2019.10.11 02:24
484 5
1. 처음에 현우 골대 뒤 쪽 자리였는데
그냥 현우 직캠을 보는 줄 알았어
골은 저멀리 반대쪽 골망이 흔들리면 그제서야 어..? 이렇게 깨달음

2. 경기장 진짜 너무너무너무 추웠어서
계속 한 생각밖에 안났음
> 현우 너무 춥겠다.. <
아니나 다를까 경기 끝나자마자 패딩주워입길래
감기 안걸렸길 기도했어

3. 화성 시야는 덩이다..
할미덬 눈도 침침한데 트랙진짜 왜이리 넓니
신발색으로 애들 겨우 구분했어..

4. 화성 교통편은 덩보다 더 나쁘다 (무슨 단어로 설명해야할까?)
수원역 가는 버스 2개 사당 가는 버스2개가 교통편의 전부.
2만명이 경기끝나자마자 동시에 그걸 타러 나왔는데
ㄹㅇ부산행 찍는 줄 알았어
도로 두 개 앞까지 나가서 버스 달려가서 잡아세우고
너무 위험했고 돌아오는 한시간 내내 서서오는데
압사 + 다리 잃을뻔

5. 난 결국 내일(오늘) 태대승을 보는 걸 포기했어
화성 다신 못 갈 거 같고
텀이 있으면 몰라도 이틀 연속 가다간 진심 죽을 거 같았음
선수들 사랑하지만 그것도 내가 살아있어야 가능한거기에
내 수수료 4천원 물더라도 취소함..

6. 보조구장에서 유이이 훈련하는 거 잠깐 볼 수 있었어
대워니 머리 갈색이라 눈에 띄어서 알아보기 편했음ㅋㅋㅋ
태욱이랑 상민이는 계속 붙어다니더라
규성이 진짜 하얗고 키크고 잘생김
(한)챠니 흑발하고 존잘된 거 같아 흑발킹
세훈이 팬들하고 사진도 찍어주고 진짜 팬섭은 최고인듯

이상 경기는 재밌었지만 최고로 힘들었던 직관 후기야...
내일 갈 덬들 참고하구 화이팅 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K리그2 구단별 2021 경기 일정표⚽️ 4 01.28 3015
공지 알림/결과 ⚽️K리그1 구단별 2021 경기 일정표(수정)⚽️ 12 01.28 4129
공지 알림/결과 ❗️주목❗️국축방 최고의 인풋과 아웃풋을 만들 ✊K리그 가이드✊ 의.견.모.집. 영업 및 주접 대/환/영 25 18.12.12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대구) 직관 덬 집 간다 6 20.08.08 237
99 후기 대구) 메가박스 사인회랑 영화 관람 후기 6 19.11.15 334
» 후기 대구) 오늘 스리랑카전 직관후기 + U22 5 19.10.11 484
97 후기 대구) 짜릿한 승삼이..❤ 2 19.08.25 271
96 후기 대구) 목 아파 ㅋㅋ 3 19.08.17 266
95 후기 대구) 간만에 본 홈경기 승리 8ㅅ8 4 19.08.17 306
94 후기 대구) 수원전 후기 주절주절.. 4 19.07.30 372
93 후기 대구) 오랄라 부르러 갔다가 탈탈 털리고 온 후기 4 19.07.21 318
92 후기 대구) 즐거운 알리그 직관 ㅋㅋㅋ 4 19.07.16 394
91 후기 대구) 짧은 퇴근길 썰 7 19.07.10 374
90 후기 대구) 직관 첫 패배의 씁쓸함..8ㅅ8 6 19.06.22 330
89 후기 대구) 경남사는 대구덬 집가는 길에 쓰는 후기 10 19.06.22 425
88 후기 대구) 알리그를 직관해 봄 ㅋㅋㅋ 11 19.06.18 474
87 후기 대구) 승리의 포항전 직관 후기 3 19.06.03 279
86 후기 대구) 승요⚽️⚽️⚽️⚽️ 네골 후기 3 19.05.09 211
85 후기 대구) 대뽕에 취한 승요의 직관후기 5 19.05.09 261
84 후기 대구) 뭘 본건지 잘 기억 안나는 후기 2 19.05.03 248
83 후기 대구) 드디어 승요된 ㅠㅠ 대구덬 직관후기 5 19.05.03 280
82 후기 대구) 승요의 별거없는 직관 후기 ⚽️ 4 19.05.03 264
81 후기 대구) 대구덬 직관후기 8 19.04.23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