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김동현ㅋㅋㅋㅋㅋㅋ도쿄킴이 된거냐구ㅋㅋㅋㅋㅋㅋㅋ
111 2
2021.06.18 19:52
111 2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4만
공지 알림/결과 ⚽️K리그2 구단별 2021 경기 일정표⚽️ 4 01.28 4230
공지 알림/결과 ⚽️K리그1 구단별 2021 경기 일정표(수정)⚽️ 12 01.28 5548
공지 알림/결과 ❗️주목❗️국축방 최고의 인풋과 아웃풋을 만들 ✊K리그 가이드✊ 의.견.모.집. 영업 및 주접 대/환/영 25 18.12.12 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09349 잡담 애들 입국 걱정되지않냐...ㅎㅎ 4 12:27 121
509348 잡담 근데 진짜 이용수는 무슨 낯짝으로 돌아오냐 12:25 56
509347 잡담 서울) 명예기자님 인스타에 올라온 팔로 ㅠㅠ 12:23 73
509346 잡담 ㅋㅋ만평 수준이 너무 낮앜ㅋㅋㅋ 4 12:22 65
509345 잡담 난 요즘 저런거 보면 가만있지 못하겠어 2 12:20 66
509344 잡담 울산) 팬들 참을 忍 여러면 쓰게하는 이번 프리시즌 일정, 자가격리, 대표팀 차출   1 12:17 49
509343 잡담 저 만평(쓰레기) 주소 6 12:09 119
509342 잡담 내가 그림 수정 해봤어^^ 3 12:03 160
509341 잡담 저 그림에서 깨알같이 써둔 것들이 특히 병신같아 11:59 66
509340 잡담 솔직히 가나랑 평가전할때도 다들 불안해했잖아 1 11:58 100
509339 잡담 얼른 한국와서 맛있는거 먹자..ㅠㅠ 2 11:57 57
509338 잡담 흥민이가 선수들은 응원의 말 들어도 들어도 또 듣고 싶어한다고 많이 해주랬잖아 2 11:55 113
509337 잡담 탈락한게 뭐어쨌다고 성찰의 시간을 가지래 6 11:52 144
509336 잡담 그냥 맘 아프다 11:49 74
509335 잡담 미쳤나 진짜 26 11:43 385
509334 잡담 크리그 인스타 난감하겠네 조현우 선방글올렸는데 댓글이... 8 11:40 314
509333 잡담 그래도 8강 진출인데 인스타 하나없는거봐.. 11:38 124
509332 잡담 아 우리카테에 간첩 검색하면 글 은근 나오는 거 왤케 웃기냐 6 11:38 110
509331 잡담 솔직히 다들 걱정했잖아 그냥 빨리 최종명단 정해서 일찍 조직훈련 하라고 2 11:37 122
509330 잡담 국가대표랑 좀 다른 게, 축구는 연령별 대표가 있잖아요. 띠동갑 넘게 위계가 있는 대표팀과 비교해서 연령별 대회는 다 또래, 친구라 끈끈하고 으쌰으쌰하는 게 있었거든요. 패배에, 이런 팀도 마지막이다 하는 슬픔까지 겹쳤던 것 같습니다. 8 11:26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