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온에어 솔직히 반응들 몇 개 보면 일뽕들 나대는 거 같음
200 8
2019.11.14 22:56
200 8

진짜 으으으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41 12.08 7347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주목❗️국축방 최고의 인풋과 아웃풋을 만들 ✊K리그 가이드✊ 의.견.모.집. 영업 및 주접 대/환/영 24 18.12.12 2.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8281 잡담 대구 동건이 왜 빅토인형이랑 여행 가지 1 01:39 22
348280 잡담 인천 마크론 용품은 유럽에서 직수입 하나본데 01:38 17
348279 잡담 전북 25주년 엠블럼 2 01:33 30
348278 잡담 대구 리카악개들아 2 01:32 24
348277 잡담 전북 다이노스 시절 공룡 마스코트가 훨씬 귀여웤ㅋㅋㅋㅋㅋ 1 01:21 39
348276 잡담 전북 아니 마스코트에 무적의 전사라니ㅋㅋㅋㅋㅋ 1 01:16 34
348275 잡담 강원은 또 시간 걸릴수가 있겠다 1 01:15 51
348274 잡담 전북 봉황으로 마스코트 만든거부터가 실패같어 3 01:15 35
348273 잡담 초니초아는 이름 짓는데 혼신을 다한듯 3 01:14 62
348272 잡담 전북 초아, 초니 설명글 읽으면 더 눈물이ㅠㅠㅠㅠ 1 01:12 40
348271 스퀘어 K리그1 각 팀의 마스코트를 알아보자 11 01:11 96
348270 잡담 외국인 용병 2명과 국내 국가대표급 5명 등 총 7명의 선수 영입을 계획중인 강원은 수개월 전부터 러시아와 크로아티아, 태국 등 동유럽과 아시아 현지에 전력강화팀을 파견해 물밑 영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1:11 26
348269 잡담 마스코트도르하면 잊지마라 감규리 팸 1 01:11 35
348268 잡담 전북 그리스신화에 기반한 마스코트라니ㅋㅋㅋ 2 01:10 45
348267 잡담 전북 밑에 씨드랑 초아,초니 비교 댓글 보니까 3:1로 씨드가 더 예쁘대ㅠㅠㅠ 1 01:05 35
348266 잡담 강원 우리팀 막내 잘생김ㅇㅅㅇ 1 01:04 42
348265 잡담 유니폼도르 힘든게 얼굴로 유니폼 미화시킴 1 00:58 46
348264 잡담 홍철같은 감독 3 00:55 101
348263 잡담 대구 동건이 찐으로 빅토 좋아하는거니ㅋㅋㅋㅋ 6 00:55 59
348262 잡담 초아초니 이름은 귀여운데 왜...? 1 00:55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