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3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입덕 가이드 🍓 40 01.18 4824
공지 스퀘어 🍓 김성규 2020.08 스케줄 🍓 79 18.08.27 1.9만
공지 스퀘어 🍓 ☆゚.*・。゚성규야 사랑해.・。゚.* ☆ 🍓 114 18.08.27 8847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200618 ver.) 🍓 55 18.08.25 8363
공지 스퀘어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51 18.08.23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75 잡담 너네는 성규꺼랑 단체 넘버 제외하고 가장 좋은 넘버 뭐냠(약ㅅㅍ..?) 7 18.09.15 89
6774 잡담 신무관 넘버들 진짜 좋은거같아 1 18.09.15 54
6773 잡담 아 5분간 휴식 주고 나서 ㅅㅍ 5 18.09.15 135
6772 잡담 ㄴㄲ아점저 아무것도 안먹어서 규보는데 2 18.09.15 67
6771 잡담 프레스콜때 죽죽않이랑 달려는 꼭 할거 같지? 3 18.09.15 69
6770 잡담 원래 오늘 낮공표밖에 없었는데 저녁공 현판뛸까?ㅠㅠㅠ 7 18.09.15 125
6769 잡담 근데 진짜 김성규 이 씬들 두번 이상 봐야함 ㅅㅍ 2 18.09.15 111
6768 잡담 달려할때 나만 부심 오지게차냐ㅠ 1 18.09.15 60
6767 잡담 성규 밥 잘먹고 밤공도 화이팅하자ㅜㅜ 1 18.09.15 36
6766 잡담 규 오늘 가사 씹었지? 2 18.09.15 180
6765 잡담 아 근데 진짜 김성규 떼창 속에서 고음 존나 잘들려 1 18.09.15 52
6764 잡담 ㅅㅍ 홍범도 장군이랑 나팔이 10 18.09.15 153
6763 잡담 내 앞에 중년 남성분 시작 전부터 부인한테 인피니트 성규 나온다 어쩌고 하더니 5 18.09.15 185
6762 잡담 스카이님이 성규 엉덩이 토닥여주는데 애 코트가 너무커서 3 18.09.15 139
6761 잡담 오늘 합법적 성규사진 기대해두 되는부분?? 3 18.09.15 93
6760 잡담 오늘도 떼창에 고음 ㄹㅇ 잘들림 4 18.09.15 76
6759 잡담 성규 오늘도 늘키였음??ㅠㅠ 2 18.09.15 123
6758 잡담 오늘 두번째인데 진짜 커튼콜 등장 개멋있게햌ㅋㅋㅋ 5 18.09.15 101
6757 잡담 오늘도 강하늘시 옆구리에 딱 끼어있었음ㅋㅋㅋㅋㅋ 5 18.09.15 147
6756 잡담 덬들아 오글 없으면 많이 안보여? 3 18.09.15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