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4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6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2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입덕 가이드 🌸 46 20.01.18 1.2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의 2021.06 🌸 102 18.08.27 3.4만
공지 스퀘어 🌸☆゚.*・。゚성규야 사랑해.・。゚.* ☆ 🌸 118 18.08.27 1.3만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21.05.12 ver.) 🌸 55 18.08.25 1.3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51 18.08.23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91 잡담 런닝맨 성규특집 가능할만큼 많이 나왓구나 ㅋㅋㅋ 12 06.18 361
2390 잡담 브이앱 채널 신청 미리 해놨을 가능성 얼마나 되냐 11 06.17 371
2389 잡담 사모찌에 파딱 달았다~~~~~~~ 14 06.17 319
2388 잡담 현매 줄 벌써 대기표 준대 29 06.17 415
2387 잡담 ❤️성규야 사랑해❤️ 12 06.16 99
2386 잡담 오늘 인터뷰 뜨겠다 12 06.16 226
2385 잡담 ❤️성규야 사랑해❤️ 13 06.15 92
2384 스퀘어 저리가세요 민석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06.15 413
2383 잡담 나도 내가 좀 집착변태같긴한데... 11 06.15 343
2382 잡담 울남편 내가 집 나와있는 동안 이사 안 갔구나ㅜㅜㅜ 14 06.14 382
2381 잡담 ✊ 김성규 좋아하는 사람 손 들어 ✊ 31 06.14 68
2380 스퀘어 사모찌 19 06.14 301
2379 스퀘어 성규 소속사 떳늗데ㅅㅂ 16 06.14 654
2378 스퀘어 성규 인스타 12 06.14 285
2377 잡담 3일 밖에 안 지났는데 11 06.12 198
2376 잡담 ❤️성규야 사랑해❤️ 11 06.10 111
2375 스퀘어 시발 광연 포스터 개돌앗다 시발 미친미치 17 06.10 400
2374 잡담 행복한 규모닝💕💕 11 06.10 119
2373 잡담 성규 계속 다른 멤버가 말한거 안놓치고 응 뭐라고?? 이러는거 12 06.10 309
2372 잡담 오랜만에 입 밖에 꺼내보는 지규빠 18 06.09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