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우최쇼 보고 오니깐...(후기 아닌 후기?)
678 3
2019.12.08 23:56
678 3
그냥 내배우 김남길 하고픈거 다 하고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고
좋은사람이 되고 싶어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미 좋은 사람 이구요 ㅠㅠㅠ

우최쇼 너무나도 열심히 준비해준 내배우
정말 고맙고 너무 고마워ㅠㅠ
공연을 본업으로 하는 사람들도 공연 준비가 쉽지 않을텐데
배우가 이렇게까지 준비해준거 진짜 대단하고 고맙고 ㅠㅠ

이왕 이렇게 된거(?)
우최쇼 연말콘으로 계속 해 주면 안되나요?
김대표님 ㅠㅠㅠ

감기때문에 100% 컨디션이 아니었을텐데도
좋은 무대 좋은 시간 만들어주고 보여줘서 진심 감사 ㅠㅠ

지금쯤 내배우는 뒷풀이 중이겠지?
뒷풀이 즐겁게 잘 마무리하고 공들여서 준비한만큼
잘 쉬고 충전하길.

그나저나
팬미랑 우최쇼 두번 갔는데
이렇게 연예인 많이 볼 줄은 몰랐다 진심 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핵인싸 내배우 인맥에 놀라고
사람관계라는게 쉬운게 아닌데 그만큼 지인들에 잘 하니까
주변에 좋은 사람들도 많은 거겠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미 김남길은 좋은 사람 ㅠㅠ

밤이 되니 센치해지는구만..
지방러라 아직 갈길이 멀지만 우최쇼 되새김질 하며
내배우한테 더 허덕이며 시간을 보내야겠어 ㅋㅋㅋ큐ㅠㅜㅋㅋㅋ

다음번엔 편하게 고속버스를 예약해야지.
그러니까 다음번엔 더 길게 해주소서 ㅋㅋㅋ


마지막으로
2019 연말 연대 큰 상 가즈아! ㅅㅊㅅㅊ!!!!!!!!!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5만
전체공지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21.01.10 145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4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4 15.02.16 398만
공지 알림/결과 💜 > 김남길 카테 뉴스 < 💜 29 21.12.15 1169
공지 알림/결과 냄길에게 물어 보고 싶은 것 100가지 만들어 볼래? 65 20.12.21 4060
공지 알림/결과 📋 > 𝟚𝟘𝟚𝟙 김남길 ℕ𝔼𝕎𝕊 < 📋 92 20.07.16 1.1만
공지 알림/결과 🐿 > 𝔸𝔹𝕆𝕌𝕋 𝕂𝕀𝕄 ℕ𝔸𝕄-𝔾𝕀𝕃 < 🐿 (𝟚𝟘𝟚𝟙.𝟘𝟠.𝟘𝟞) 50 20.04.18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시그 구성이랑 캘린더 일부샷 16 21.12.19 378
99 후기 나쁜남자 다 봤다........... 6 21.09.09 254
98 후기 인투더와일드 감상 후기 10 21.03.04 385
97 후기 무뢰한 티켓 짧은 후기 ㄴㄷㄴㄷ🙋‍♀️ 5 20.11.09 311
96 후기 무뢰한 티켓 나눔 받은 후기💜 8 20.11.09 266
95 후기 나남 깨고있는 중기 5 20.10.31 327
94 후기 오케이마담 긴장남 보고 왔다 ㅅㅍ 3 20.08.14 401
93 후기 긴장남 보고왔다 ㅅㅍ? 5 20.08.14 416
92 후기 긴장남 보고나옴 (캐릭터스포 + 댓글추가) 14 20.08.04 636
91 후기 경훈이 보고 왔어 본덕들 들어와봐ㅋㅋ (스포 유) 5 20.02.06 650
90 후기 클로젯 후기 (약스포) 2 20.02.05 429
89 후기 똑똑) 타덬이 클로젯 보고온 후기 (배우위주. 다크모드 풀어주세용) +전체적인 굿즈샷 한장 9 20.01.30 684
» 후기 우최쇼 보고 오니깐...(후기 아닌 후기?) 3 19.12.08 678
87 후기 팬미 갔다왔는데 노래할 때 혼자 감동 한 부분 12 19.07.24 775
86 후기 팬미팅 후기 - 나름 티끌기억 끌올한 버전.... (느...늦었지...?) 7 19.07.04 1392
85 후기 갤이랑 트윗에 존나 나노후기들이 많넼ㅋㅋㅋ(뒷북이지만 나도 써봄)스압ㅈㅇ 8 19.07.01 836
84 후기 기묘한 가족 보고왔다ㅎㅎ (스포 없음) 1 19.02.14 528
83 후기 로덕이의 남기르 입덕 후기 6 18.09.09 524
82 후기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본 후기ㅎㅎ 3 18.09.07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