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후기) 180922 히라가나케야키 Re:Mind Blu-ray・DVDBOX 발매기념이벤트
151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71636729
2018.09.25 14:56
151 3

1부,2부로 나눠서 100명씩 총 200명이 참여한 이벤트엿음

근데 1장으로 당첨 된 나덬은 평생 운을 여기 다 쓴거같아ㅠㅠ

(18장 보냈는데 떨어진 오타도 있데...)


나덬은 2부여서 시간맞춰서 줄서고 이벤트회장에 들어가니깐

설문지같은거에 멤버이름이랑 질문적는거 있어서 적고

바로 앞에 판넬설치되있었는데 거기 줄서서 

ltwYI
미호가 앉은 자리에 앉으면 스텝분이 사진 찍어줌 ㅋㅋ

(이 사진 카게쪽에서 사진 찍어준 쿠미가 감동 ㅠㅠ)


STBpc
이런 단상에 의자 설치되서 저 순서대로 멤버들 앉았고

좌석이 단상 1미터 앞에 설치되있었어

나덬은 20번대라서 2열째에 앉아있었는데 진짜 애들이랑 가까워서 눈호강함 ㅠㅠb


저기 중간에 계신 분이 테레비도쿄 아나운서인데 리마인드도 다 보고 

애들도 좋아하시는 거 같더라 ㅋㅋ 자기도 스페이베엿데 ㅋㅋ


자리앉아서 좀 기다리니깐 멤버들 들어오면서 자리에 앉음

그때 스케치북에 쿠미라고 적은거 들고 있었는데 쿠미가 들어오면서 보고 아!하면서 손흔들어줌 ㅠㅠb

스케치북나 우치와같은거 많이 들고올줄 알앗는데 100명중에 나만 들고오고

다들 타올정도만 들고와서 멤버들한테 엄청 튀는 한국인오타쿠가 되버림 ㅠㅁㅠ

자리가 가까워서 머리위로 든것도 아니고 그냥 몸앞에 들고만있어도 다 보일정도엿음 ㅋㅋ ㅠ


이벤트는 쿠미가 대표로 오늘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시작함

먼저 우라토크쇼부터했는데

테레비도쿄랑 리마인드 감독이나 관계자들이 멤버한테 하는 질문이랑

방금 팬들이 적은 설문지에 있는 질문 답하는 걸 함

그리고 멤버들끼리 리마인드했으면 하는거 서로 말하는 거하는 식이엿어

멤버끼리 약속한거나 빌려준거 까먹은거 아니냐고 그런거 ㅋㅋ

토크쇼 진짜 재밌었고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웃었던거같음 ㅋ

특히 히요땅 또 혼자 웃음터져서 애들다 뒤집어짐 ㅋㅋ


그리고 멤버들끼리 해보고 싶은 역할있는가하는 질문에

미호가 쿠미가 쥐떨어뜨리는 장면이 좋아서 그거 해보고싶다고하닌깐

쿠미가 디스아니냐고 ㅋㅋㅋㅋㅋ

https://gfycat.com/CapitalNauticalBluebreastedkookaburra
이 장면인데 마지막 표정이 존귀라서 나도 좋아함 ㅋㅋ


토쿄쇼 끝나고 멤버별로 싸인체키 추첨회함

당연히 당첨안됬고,,, 40번대랑 90번대가 거의 다 당첨됫다고 할정도로 다 당첨됨 ㅋㅋ

93번당첨됬을때 93(쿠미)번이라고 쿠미가 자기 가르키면서 쿠미~라고하는데 존귀엿음 ㅠㅠ

추첨회 끝나고 쿠미가 대표로 인사하고 끝남

리마인드 진짜 좋아하고 또 드라마하고싶다고 하는데 눙물찔금 ㅠㅠ


이벤트끝나고 오미오쿠리(배웅)도 했는데

저 상단앞에 멤버들 1열로 서고 배웅하는 식으로 함


오미오쿠리 준비하는 중에 쿠미랑 미팡인지 바우짱인지 기억안나는데 둘이서 큰하트 만들고

그 사이에 쿙코가 들어가서 쿙코하트 날렷는데 마침 나덬이 지나가면서 쳐다봤는데

쿠미가 「아!쿙코! 한 사람 봤어!」라고 하니깐 셋이서 빵터서 막 웃던뎅 ㅋㅋ 내가 더 부끄러워져서 얼굴터질거같더라 ㅋㅋ

오미오쿠리 대기하면서도 쿠미한테 손가락하트도 엄청받고 카미이벤트엿음 ㅠㅠ  


오미오쿠리 차례오고 2기생 → 1기생순이엿는데 스즈카쪽 지나가는데

나덬 온줄 모르고있어서 보고 「아~!!! 왔구나! 아리가토우!!」 라면서 계속 봐줌 ㅠㅠ

(스즈카가 메미 뒤에 있어서 잘 안보엿음 ㅠ)

1기생쪽갈때 쿠미 스케치북 한손에 들고있었는데 그거보고 쿙코랑 타케랑 미팡이엿나?

스케치북 가르키면서 쿠미~쿠미~라고함 ㅋㅋ 존귀 ㅋㅋ 

그리고 낫쵸가 또 다른 사람으로 착각했는지 나덬보고 아! 하면서 막 방방뛰던뎅... 응?ㅋㅋ


필력이 떨어져서 이렇게밖에 못썼는데 진짜 상상이상으로 카미이벤트였음 ㅠㅠ

토크쇼 내용은 나중에 시간있으면 올려볼께


lkeuD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7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8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9.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1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8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6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56 16.12.08 8.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075 잡담 세카아이 들으면서 학교간다 1 11:17 11
58074 스퀘어 즈밍 메세지 내용 1 11:13 13
58073 잡담 신기수 애들은 언제 들어올까 3 10:57 31
58072 스퀘어 【欅坂46 小池美波】ザ・ヒットスタジオ 2018年10月16日 09:18 12
58071 잡담 귀욤이 애기 2 2 02:09 90
58070 잡담 드라마는 역시 3 02:07 93
58069 잡담 귀욤이 어린이다 1 02:04 66
58068 잡담 짤이 시끄러움 02:02 78
58067 잡담 귀욤이 애기다 3 01:59 72
58066 잡담 잠이안와서 멍때리다 오시들 사진 놓고 자러가야지 01:52 52
58065 잡담 울 코사카나 노기 쿠보 시오리랑 말 놓는 사이 된 듯 ㅋㅋㅋ 3 01:01 90
58064 잡담 진짜 드라마 또 하게된다면 제발 3 00:21 115
58063 잡담 니지카랑 페쨩 연기 또 보고싶다 00:19 36
58062 스퀘어 그냥기차 1 00:16 111
58061 잡담 아키피 사단 싱글 발매일이 11월14일, 28일 잡혀있던데 케야키 8싱글 시기가.... 13 00:09 193
58060 스퀘어 [자막/기차] 181008 케야키라고, 쓸수 없어? ep150 [오다&리카의 포상 페어 로케] 8 00:07 90
58059 잡담 그룹 드라마 또 찍는다면 어떤 스토리 보고싶어? 7 10.16 72
58058 잡담 이게 리사퐁인것도 너무 귀여움 2 10.16 90
58057 잡담 이거 테치 리사인거 너무 귀엽고요 2 10.16 129
58056 잡담 중학생 텟쨩과 체리쨩 2 10.16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