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기범이는 과연 오늘 원샷을 받을것인가
103 2
2022.07.02 17:23
103 2
키영이분장 다음으로 이렇게 떨리는건 오랜만이야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84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1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4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3 15.02.16 468만
공지 알림/결과 🔑🐹 기범이의 2022년 8월 🦊🔑 (220808 update) 35 03.21 3835
공지 알림/결과 ✧ 🦊🐹 범방가이드 🔑\('ㅂ') 29 21.11.18 3044
공지 스퀘어 🔑 샤이니 키 (기범) 자료(직찍,움짤,정보) 계정 정리 🔑 16 19.10.05 9270
공지 알림/결과 📌 즐거운 기범 덬질을 위한 소소하지만 유용한 Tip 📌 18 19.05.18 770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285 잡담 헐 근데 정규잖아? 2 00:43 32
16284 잡담 김기범 아주깜찍해 예고 없이 자컨 띄우더니 몇시간 뒤에 티저라니 3 00:39 33
16283 잡담 진짜 김기범때문에 심장마비 오겠어 이러다ㅋㅋㅋㅋㅋ 1 00:37 34
16282 잡담 어떻게 곡 제목이 가솔린? 7 00:27 101
16281 잡담 뭐 머든 조음 일단 빨리볼수있어서 ㅋㅋㅋㅋㅋ 2 00:26 76
16280 잡담 음방 1주만 하려나.. 5 00:23 113
16279 잡담 예판 내일뜰까???? 6 00:23 86
16278 잡담 나 진짜 오늘 뜰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ㅋㅋㅋㅋㅋ 3 00:17 44
16277 잡담 나 이런글 썼었는데 얼추 분위기 맞는거같지??(자표ㅈㅅ) 3 00:08 167
16276 잡담 나 지금 굉장히 얼떨떨한데 심장은 쿵쾅쿵쾅거려 1 00:08 27
16275 잡담 시발 공계 바뀜 5 00:00 144
16274 잡담 비 엄청 오는데 기범이네 동네는 괜찮은가?ㅠㅠ 1 08.08 43
16273 잡담 오늘 예상치못한 자컨 선물 받아서 너무 행복🥰 2 08.08 37
16272 잡담 연옌 퍼컬은 방송으론 알기 어렵다 하는데 3 08.08 106
16271 잡담 비 진심 너무 많이 온다ㅠㅠ 4 08.08 101
16270 잡담 펫캠에 얼굴 들이미는 우리집 햄서터 4 08.08 120
16269 잡담 기범이 코난 그레이 팔로우 했던데 5 08.08 161
16268 잡담 진심 여기 처음 와보는 타덬인데 4 08.08 156
16267 잡담 자컨 올라오니까 뭔가 시작되는 느낌이라 5 08.08 171
16266 잡담 미친 나 이거 보고 졸도할뻔 5 08.08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