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엔씨 최성영 데드볼맞는거 개웃기넹ㅋㅋㅋㅋ
269 3
2020.01.24 19:06
269 3
https://www.instagram.com/p/B7sk8XYlM1g/?igshid=gvao2tu9x5tx

뭐하냨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포켓몬스터 공식 스티커북 <픽셀 포켓몬> 출간 기념 도서 증정 이벤트 1471 02.19 2.9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연기장인들 총출동! 신혜선x배종옥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무대인사 시사회 492 02.18 2.9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7 15.02.16 221만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3 16.02.29 1.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58553 잡담 SK 헐 광현이 벌써 미국에 대포 생김 (약스압) 18:33 11
1358552 잡담 ㅇㅇㄱ 신천지 : 우리가 최대 피해자다 5 18:09 112
1358551 잡담 SK 이팀 김광현 한테 너무 진심이라 볼때마다 놀랍다ㅋㅋㅋㅋㅋ 2 18:05 96
1358550 잡담 키움 구단 라방중 한돈 17:52 101
1358549 잡담 키움 브이로그는 찍긴 다찍어놨대 1 17:49 103
1358548 잡담 키움 보다말다 했는데 허정협 안타쳤음? 4 17:42 62
1358547 잡담 키움 라쿠텐 못하는 팀이야? 3 17:32 150
1358546 잡담 키움 공 살벌하게 뻗던데 우리투수들이 잘한건가? 5 17:31 117
1358545 잡담 키움 공인구 안바뀌었으면 아찔하긴 하네 ^_^.. 2 17:30 97
1358544 잡담 ㅇㅇㄱ 아 진짜 갸동욱 볼때마다 웃겨ㅋㅋㅋㅋ 2 17:28 100
1358543 잡담 키움 우리 유튭 관련 업체 들어왔어?? 2 17:26 84
1358542 잡담 키움 오랜만에 야구 봐서 좋았다ㅋㅋ 1 17:24 43
1358541 잡담 키움 경기끝나고 감독이 봉투주던데 3 17:21 106
1358540 잡담 키움 오늘 mvp 혜성이 신쟁 병욱인가? 2 17:20 66
1358539 잡담 키움 큠튜브 편집 여태 1명이서 했다니 겁나 놀람 3 17:19 96
1358538 잡담 키움 근데 진짜 공 쭉쭉 나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 17:18 46
1358537 잡담 키움 와 안타 19개 무실점ㅋㅋ 17:17 34
1358536 온에어 키움 주홍아 힘내자 17:17 26
1358535 온에어 키움 올만에 야구 생방 보니 이렇게 좋다 17:16 22
1358534 온에어 키움 오늘 홈런친 선수들 19시즌 리그 홈런 합산시 9 17:13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