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43 16.06.07 33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3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8 15.02.16 160만
공지 알림/결과 KAT-TUN 카테고리 정리글 53 16.09.05 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3552 잡담 기다렸더니ㅋㅋ 역시.. 아직 온라인샵에 예약 풀린곳은 없나봐 5 03.25 53
133551 잡담 싱글 예약할 수 있는 곳들이 어디어디있어? 1 03.25 56
133550 잡담 싱글살 때 아마존 한군데에서 여러장 사는것도 다 집계되는거지? 5 03.25 85
133549 잡담 그래서 카메 예약 떴니? 5 03.25 98
133548 잡담 이케부쿠로 스트로베리 나이트 포스터 6 03.25 83
133547 잡담 나도 웨다 안을래 5 03.25 105
133546 스퀘어 탓짱 ZIP 4 03.25 73
133545 잡담 픈모닝❤️ 17 03.25 56
133544 온에어 울 웨다 생방송인데 말도 잘하네 이제 1 03.25 34
133543 온에어 나가기 싫다 03.25 27
133542 온에어 다리 길어서 주체 못하는 중 03.25 37
133541 잡담 아침부터 얼굴 미친듯이 대열일하는 웨다 8 03.25 96
133540 온에어 와 탓짱 개 잘생겼더 ㄷㄷㄷ 2 03.25 40
133539 잡담 322❤️❤️❤️ 1 03.25 31
133538 잡담 존버하고 있던게 다 실현이 되서 오늘 ㄹㅇ 꿈꾸는 기분이다 3 03.25 68
133537 온에어 오늘 카메는 수트를 최소 세벌은 갈아입었겠어ㅋㅋㅋ 03.25 25
133536 온에어 카메 이치로선수 기자회견까지 갔었구나 03.25 18
133535 온에어 고잉이면 어제도 했을텐데 카메랑 에가와상 있으니까 오늘 특집하는가보다 2 03.25 31
133534 온에어 카메 VTR화면으로 아주 들어가겠어 03.25 16
133533 온에어 오늘도 미리 오츠카메❤️ 1 03.2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