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미라클라스 늘 그대 너무 좋당 ㅠㅠㅠ 음원으로 매일 듣는중...
269 5
2021.02.27 02:45
269 5
노래 우연히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독방 놀러옴 ㅜㅜㅜㅜㅜ 진짜 최고.. 무한반복중이야 ㅎ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4 15.02.16 3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3 잡담 안동영 구본수 시메 염정제 도 영통이라던가 영상편지 해주지 아쉽다 07:11 11
12482 잡담 즌2 라비타 음원 왜 내려갔냐... 오랜만에 들으러갔는데 1 05:44 53
12481 잡담 재방송 언제 어디서 하는지 아는덕? 03:02 29
12480 잡담 라비타 지금 보는데 길병민이랑 백인태 완전 날라다니네 1 02:49 86
12479 잡담 아 너무 슬픈데.. 1 02:41 78
12478 잡담 라비타의 에너지는 뭘까 02:35 63
12477 잡담 막방 후 내 심정 같은 짤 02:27 84
12476 잡담 무브갓 인스타 영상 속 고은성;;; 1 02:17 122
12475 잡담 나만 아직도 흥분의 도가니 아니지? 2 02:16 59
12474 잡담 레퀴엠에 카운터테너 부분은 정말 빠질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1 02:11 167
12473 잡담 켱훈 고음듣고 놀란 만점고양이 2 02:03 183
12472 잡담 스윗드림 끝나고 즌3는 감탄하는데 즌12는 빵터진거 너무웃곀ㅋㅋㅋㅋ 4 01:58 211
12471 잡담 고훈정 근데 진짜 사람 아닌거 같아 3 01:39 185
12470 잡담 일리브로 훈르신이 첨에 원투쓰리포 하는것마저 넘좋음 3 01:27 133
12469 잡담 갈라콘하면 100점스티커 슬로건을 만들자 2 01:25 75
12468 잡담 근데 진짜 사랑책 무대보면 손태진 너무 행복해 보임... 4 01:17 176
12467 잡담 근데 싱어들돜ㅋㅋㅋ 다 팬싱덕후인 게 1 01:08 229
12466 잡담 루나로 첫무대하고 일리브로로 마지막 무대한게 진짜...잘했다ㅠㅠ 3 01:07 128
12465 잡담 아 걍 다 최애야 1 01:05 72
12464 잡담 재방이랑 본방이랑 음질?이라 해야하나...? 그게 좀 다른가? 5 00:59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