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4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1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 온에어 유리 진짜 너무귀엽다 04.17 11
1249 온에어 아니 근데 라디오에서 나올 곡을 프메로 추천해주다니 넘나 인소인간.. 1 04.17 37
1248 온에어 아쉽다ㅠㅠㅠㅠㅠ 2 04.17 18
1247 온에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왜케 눈치봐..ㅠㅠ 04.17 15
1246 온에어 검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04.17 12
1245 온에어 유리 아형 나가고 싶다고 했는데 가능하려나?? 1 04.17 34
1244 온에어 유리 노래에 의미부여 하는거 너무 즇아.... 04.17 16
1243 온에어 너닿 입덕 율찌 우러ㅠㅠㅠㅠ 04.17 10
1242 온에어 너닿이라니 04.17 8
1241 온에어 유리야ㅠㅠㅠㅠ 04.17 9
1240 온에어 엌ㅋㅋㅋㅋ 너닿을 라디오에서 들을줄이야 ㅋㅋㅋㅋ 04.17 9
1239 온에어 헐 너닿 ㅠㅠㅠㅠㅠㅠㅠㅠ 1 04.17 11
1238 온에어 유리야 너무좋다 04.17 8
1237 온에어 장마 이거 유리도 불렀었던 노래네ㅋㅋㅋㅋ 04.17 8
1236 온에어 율리스트 감성 너무 좋아 1 04.17 10
1235 온에어 유리 진짜 예쁘다 04.17 6
1234 온에어 율리스트 좋아 04.17 7
1233 온에어 노래좋다 유리야 ♥︎ _♥︎ 04.17 7
1232 온에어 유리한테 진짜 특별한 노랜가바 ㅜㅜㅜ 2 04.17 27
1231 온에어 헐 율리스트로 온 곡이다ㅋㅋㅋ 04.1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