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JO1) 입덕 이주차 아이들 느낌 (주관적)
280 6
2021.04.22 01:42
280 6
입덕은 유튜브 알고리즘 보다
준키타쿠미케이고 썸네일의 엠카 영상 ㅋㅋ ㅋㅋ
프듀는 대충 하이라이트 보고
너튭 트위터 짧은 클립들 보면서 덕질함 언어의 한계가 있다 ㅜㅜ


요나 참리더 낮저밤이 오빠느낌 ㅋㅋㅋㅋ 미성의메보
렌 춤노래최상의 재오원 자부심
루키 왕자님 ? 뭔지 알고 같음 ( 막 왕자처럼 굴지않는데 왕자 아우라) 그룹에 꼭 필요한 캐릭터라 왕자님 좋아 ㅋㅋ 실제 반전미도 있고
타쿠미 비쥬얼 올어라운더 느낌
준키 한국픽 씹덕메보 말잘함 (메보만 좋아하던 한국인인나에게 역시나 젤 첨 눈에띰 ㅋㅋ )
케이고 모델느낌 스타일 좋구 (얘도 한국스탈인듯) 음색춤선좋쿠 반전의 개그캐라 더좋구
마메 막내센터는 이유가있다 멀티플레이어에 의젓한 막내센터
스카이 음색좋구 성장캐 개그캐에 s4캐미(최고관계성) 좋아
시온쇼야 둘이 느낌이 비슷 고딩급식느낌 낭낭 둘다 춤랩잘하는데 시온은 랩이더 좋구 쇼야의 춤이 더 좋다 그룹관계성에 필요한 까불이들 느낌 ㅋㅋㅋ
마지막 쇼세이 최애라 길게 쓴다 ㅋㅋㅋㅋ
쇼세이 스타일링이 쌔서 넘 일본틱하고 도도한느낌이라서 아 일본아이돌 나랑 안맞네 하다가 (난항상 좀 외모는 평범미 교회오빠 스탈 애들이 최애였거든) 성격이 너무 순딩하고 노력하는 모습에 반함 지금은 엔젤그자체
춤잘추는듯 그룹내 상위권 들고 같은 춤실력이야 (최애깍지끼곸ㅋ) 장발스타일 싫어하는 덕들 많더먼 난 좋아 그룹에 밸런스 생각하면 아이돌은 특히 다인원은 여러캐릭터가 중요한데 쎈스타일링 쇼세가 제일 어울림 ㅋㅋㅋ 자기도 그 스타일 좋다고 하고 ( 그게 더 좋음 )



암튼 짱오원짱 쇼세파트늘어나라ㅏ
(짧게 쓴 멤바들 안 좋아 하는거 아니구 명확히 표현되는거라 짧은거임
진짜 그룹 캐릭터 개개인 이렇게 맘에는 애들 오랜만이다 ㅠㅠ 망할 코로나아님 바로 보러 갔다 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2만
공지 제이돌보이즈 게시판 안내 18.08.20 5357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76 JO1) 머리 이제봤는데 다예쁘다 2 05.12 95
8375 JO1) 오늘 루키 young 때 같다 싶었더니 그 머리 한 거 맞구나 4 05.12 132
8374 JO1) 이 영상은 안 올라온 거 같길래 (킷캣) + 추가 2 05.12 126
8373 JO1) 나도 이거 갖고싶다!!!!! 1 05.12 128
8372 JO1) 난 루키 핑크머리를 보낼 준비가 아직 안됐는데 5 05.12 203
8371 JO1) 루키 몸이 여리여리한거같은데 2 05.12 158
8370 JO1) ar_magazine 인스타 2 05.12 158
8369 JO1) 요나 멜빵바지는 봐도 봐도 귀여워 2 05.12 73
8368 JO1) 오늘 헤메코 마음에 쏙 든다ㅠㅠ 1 05.12 135
8367 JO1) 애들 머리 다듬은거 너무 귀엽다ㅋㅋ 6 05.12 242
8366 JO1) 젱모닝🖤 4 05.12 88
8365 JO1) 쇼세이 덕잘알 5 05.11 279
8364 JO1) 트위터 보다가 우연히 본 글인데 4 05.11 266
8363 JO1) 잼잼폭폭🚂 210511 누마하마🦊 6 05.11 137
8362 JO1) 재밍은 팬클럽 한정 라디오야? 5 05.11 161
8361 JO1) 하우스 무슨 요일마다 올라와? 2 05.11 123
8360 JO1) 콘서트 디비디 주문한덬들있어? 8 05.11 121
8359 JO1) 으아 귀여워 3 05.11 149
8358 JO1) 오늘도 조용한 제돌카테 3 05.11 141
8357 JO1) 애들 케이팝 가수랑 친분 얘기 한 적 있어? 7 05.11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