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만화책 일본어 원서 같은거 읽는거 일본어 독해에 도움될까?
312 13
2021.01.17 15:34
312 13
실력은 jlpt2급은 땄고 1급은 아직이라
막 자유자재로 읽고 쓰고 이 정도는 아니고
걍 어느정도는 이해 할 수 있는 정도거든
근데 일본어 원서인 만화책 사서 읽는거
일본어 실력 향상에 도움될까??
만화책이라서 좀 그런가..?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7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5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7 15.02.16 312만
공지 알림/결과 🏆투표 결과 공개 ~쟆덬들의 인생 영화는~🏆 23 01.29 5713
공지 알림/결과 🏆 제1회 쟆방픽 드라마를 뽑아라 🏆 70 20.12.01 1.6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36 20.09.07 1.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24093 잡담 가수 두 팀 조아하는데 하나는 최애 하나는 차애 이런거말고 진짜 두 팀 다 ‘최애’인 덬 있어? 6 02.26 62
4124092 잡담 요즘 유리코는 작품 하는거 있어? 2 02.26 86
4124091 잡담 일본 어학교 다녀보거싶다 ㅋㅋㅋㅋㅋㅋ 02.26 76
4124090 잡담 "콘노 아사미" 라고 들으면 안다 1111111 몰러 222222 23 02.26 122
4124089 잡담 하루마,유코 그립다.. 7 02.26 91
4124088 잡담 컵라면 먹고 싶다... 02.26 22
4124087 잡담 나 센이 기억이 안나.. 센과 치히로에서 너무 오래전에봐서 그런가 3 02.26 93
4124086 잡담 이 말투 싸가지없는 거야? 1 02.26 143
4124085 스퀘어 배우 사가와 테츠로 씨가 별세 - 콘도 이사미 역 등으로 인기 02.26 311
4124084 잡담 ㅇㅈㅍ 방탄 알못인데 DNA 이제 들었어 3 02.26 168
4124083 잡담 후마소우 미니돗키리 존귘ㅋㅋㅋ 4 02.26 99
4124082 잡담 만약 쟈니스가 단체로 내한공연한다면... 6 02.26 207
4124081 잡담 꽃남 은근 여운이 찐한게 도묘지랑 츠쿠시 꽁냥꽁냥이 적어서 그런가... 1 02.26 71
4124080 잡담 근데 불륜 같은거 찌라시 루머도 있어? 5 02.26 200
4124079 잡담 ㅇㅈㅍ) 카카오 멀티 프로필 만든 덬 있어? 5 02.26 130
4124078 잡담 늦덬이 불판도 복습할려나...? 2 02.26 56
4124077 잡담 근데 하마다는 불륜이후에 착해짐? 10 02.26 284
4124076 잡담 벳키가 삿시같은 느낌의 연예인이었어? 18 02.26 269
4124075 잡담 누가 센이 모네고 하쿠가 칸나라는줄 알았다고ㅋㅋㅋ 5 02.26 161
4124074 잡담 꽃남 엘리베이터씬 몇화에 나오더라? 02.2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