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그룹 온콘ㅅㅊ하고있었는데 안하는게 나을거같은데 근데 또 보고싶어
97 3
2020.11.29 01:47
97 3
한번 코로나확진된멤버있어서 건강생각하면 안해야될것같은데 콘서트는 또 보고싶고 그렇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2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3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5만
공지 알림/결과 ❗❗ 쟆방픽 최고의 일본 영화를 뽑아라 ❗❗ 177 01.18 2607
공지 알림/결과 🏆 제1회 쟆방픽 드라마를 뽑아라 🏆 68 20.12.01 1.2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31 20.09.07 8400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06677 잡담 일드 추천 좀 해주라 15 20:56 120
4106676 잡담 웃긴게 나는 일연이니까 흐린눈 할 각오 하고 판건데도 탈덕함ㅋㅋㅋㅋ 4 20:56 160
4106675 잡담 ㅇㅈㅍ)광주 TCS국제학교 관련 120여명 1차 검사서 양성 2 20:55 149
4106674 잡담 부타이도 방송도 다 괜찮아 흐린눈 할 수 있었어 1 20:55 132
4106673 잡담 케이땅 입덕한지 딱 2달째인데 4 20:54 134
4106672 잡담 내가 갖고 있는 드라마들인데 혹시 이중에 필요한 거 있는 사람 있닝 7 20:54 120
4106671 잡담 근데 밀덬이뭐야? 6 20:54 224
4106670 잡담 좋아하는사람이 잇다는것 보는데 이후배 비선실세 쩐다 20:54 66
4106669 잡담 그 회사 딴그룹 덬들은 어떻게지내니??? 12 20:51 242
4106668 잡담 ㅌㅇㅌ에서 일본 통신사 광고 관련 웃긴 트윗 봄ㅋㅋㅋㅋㅋ 10 20:51 266
4106667 잡담 쟈니스나 주니어나 부타이 쇼크 잘아는덬들아 이분 누군지 혹시 알아?? 2 20:50 166
4106666 잡담 ㅇㅈㅍ) 앞머리만 자르러 미용실 가는 사람도 있지..,?? 6 20:50 145
4106665 잡담 요시타카 유리코 나이가 생각보다 많네 ㄷㄷㄷ 20:50 94
4106664 잡담 나도,,,,,빨리 후기쓰고 싶어,,, 4 20:49 68
4106663 잡담 쟈니스에 라미한 사람 있나 라미네이트 12 20:49 292
4106662 잡담 뭣모르고 이상한 뽕 찼다 생각했거든? 근데 그게 아니라... 2 20:49 152
4106661 스퀘어 2월 2일 방송 NHK 「우타콘」 게스트 - 카와사키 타카야, 사카모토 후유미, 사나다 나오키, 나가야마 요코, 노기자카46, Ms. OOJA, 모리구치 히로코, 모모이로 클로버 Z 20:48 25
4106660 잡담 다나카 케이가 악역으로 찍은 거 뭐뭐있을까? 7 20:48 90
4106659 잡담 현생살다가 문득 생각하면 허탈함 4 20:46 143
4106658 후기 🍊한라봉 나눔 후기 2 20:46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