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7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8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9.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1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7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6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85591 잡담 눈깜빡 침꿀꺽 숨 후하후하 1 02:55 19
3385590 잡담 나 이제 자포자기하고 그냥 이유서에 담당 보러 가는 게 목적이라고 씀ㅋㅋㅋㅋㅋㅋㅋ 1 02:54 42
3385589 잡담 영업이라 생각하면 글에 안들어가면 되는거고.. 15 02:54 114
3385588 잡담 노래 한 곡씩 듣고 가자 02:54 17
3385587 잡담 나 이제 턱 짧다랑 긴거 구분 할 줄 아는것 같아 02:54 24
3385586 온에어 노래 좋다 02:53 10
3385585 잡담 요즘은 자차에 이름붙이는게 일반적이야?? 5 02:53 52
3385584 잡담 ㅇㅈㅍ 너네 지금 혀 어딧어 9 02:53 51
3385583 잡담 광고 자꾸 핫도그 뜨네 2 02:52 20
3385582 온에어 잠깐 틀다가 언제까지 틀지 모르는 쟈니스 음방 - 뉴스 밤이여 춤춰라 02:52 12
3385581 잡담 엄기덕 쿵더러러러 02:52 13
3385580 잡담 근데 주덬인데.. 아라시 존경하는 주니어가 한 둘도 아니고 저들만 말이 나온다는건 그만큼 얘기 많이 나왔다는거 아닌가.... 29 02:52 179
3385579 잡담 엮어서 영업하는거 그럼 이건 포함됨? 주니어가 선배들 노래 불렀다고 영상 봐달라고 가져오는거 24 02:52 133
3385578 잡담 근데 뭐든 일덬들이 과하고 이런건 물량의 차이인거같음ㅋㅋㅋ 02:52 19
3385577 잡담 시발 갑자기 국분찡이 사이키 모노마네한거 생각남 ㅠㅠ 02:51 16
3385576 잡담 비정상회담 마무리 생각 난다 ㅋㅋㅋ 1 02:51 52
3385575 잡담 내 담 잘 챙겨주는 거 멋있어서 쟆방에서 보면 기분 좋던데 5 02:51 45
3385574 잡담 플로우 결론 찾는 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2 02:51 55
3385573 잡담 잘봐주세요 라고 했다는건 진짜 모르겠다 1 02:50 32
3385572 잡담 일덬들 얼마나 과한건지 궁금하다 7 02:50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