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비쇼넨 미국 갔잖아 유튭 컨텐츠는 생각안했겠지???
234 4
2019.08.10 09:52
234 4
미국에서 노는거 보고 싶다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3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 궁예 금지 등 04.29 292만
전체공지 【 🚨🚨🚨🚨 2020.11.30 *필독* 금일부터 일부 이용자에게 뜨는 노골적인 성인광고 관련 공지 추가 🚨🚨🚨🚨 】 모바일 이용자들한테 뜨고있는 바이러스 낚시 백신어플 유도 설치 or 타사이트 납치 광고 유의 안내 342 16.07.05 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공지 알림/결과 ❗❗ 쟆방픽 최고의 일본 드라마를 뽑아라 ❗❗ 413 11.21 4067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42904 잡담 몇날며칠도 아니고 오늘 아침 뜬 소식 이제야 보고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 2 19.09.28 217
3442903 잡담 아라시 말고 다른 쟈니스들도 콘서트 입장할 때 신분증 보여줘야해? 3 19.09.28 331
3442902 잡담 친척 사촌중에 막내랑 나이 차이얼마나나?? 33 19.09.28 401
3442901 잡담 카자뽕 첫사랑이랑 결혼했다고했나 1 19.09.28 384
3442900 잡담 갓세븐 스웨거 노래 존나 좋다 3 19.09.28 246
3442899 잡담 아 미친 team DK 무대 진짜 완전 재롱잔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9.09.28 148
3442898 잡담 쟈니즈 기혼자들 대부분 비슷한 나이대랑 결혼했구나? 10 19.09.28 830
3442897 잡담 나이차결혼은 괜찮은데 나이차데키콘이여서 좀 깸 7 19.09.28 456
3442896 잡담 사실 나이차로 자와자와할때 해결책은 딱 하나 있음 3 19.09.28 397
3442895 잡담 담당이나 호감연예인 열애설 상대 바라바라 vs 소나무 4 19.09.28 162
3442894 잡담 지금 생각해보니까 신기하다 이이지마는 쫓겨나고 타키는 부사장됨 3 19.09.28 529
3442893 잡담 내담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음 2 19.09.28 178
3442892 잡담 ㅍㅁ지만 타키 부사장 됐다니까 탐라에 타키 에어기타짤 엄청 들어온다 17 19.09.28 989
3442891 잡담 믹스견을 일본어로 뭐라 해??ㅠㅠ 3 19.09.28 231
3442890 잡담 프듀 안도는 앞머리 내리는게 훨 어려보이네 5 19.09.28 429
3442889 잡담 소유진 부모님은 30살차이시래 5 19.09.28 677
3442888 잡담 솔까 이것도 반응 유한 것 같은데 11 19.09.28 439
3442887 잡담 백종원 대단한게 와우를 아내하고 약속 때문에 끊었잖아 2 19.09.28 411
3442886 잡담 거의 반나절동안 이야기가 나오네 20 19.09.28 551
3442885 잡담 백종원도 진짜 진짜 많이 까였었음 4 19.09.28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