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윙크하는 코이치 보고가
707 20
2019.07.11 21:18
707 20
https://gfycat.com/MaleScratchyBengaltiger

https://gfycat.com/SpecificWeeBanteng
근데 방송에서 시키면 못한다면서 맨날 이렇게밖에 안해줌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쟁이!!!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3 15.02.16 28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01782 잡담 일덬 병원왔는데 뜬금없이 한국가고싶어졌어 2 19.08.10 274
3401781 잡담 방탄덬들은 소속사에 메일 보낼려나봄 22 19.08.10 1452
3401780 잡담 안무만 비슷했으면 같은안무가한테 사온거라고 하고 켄토덬들 바람대로 방탄덬 씹유난 하고 끝났겠지 근데 그거 아니잖아 12 19.08.10 1005
3401779 잡담 저 무대 존나 당당하게 쇼쿠라에서 한 게 웃기다 3 19.08.10 561
3401778 잡담 혹시 여기 켄토잘알거나 덬들있어? 방탄덬인데... 9 19.08.10 912
3401777 잡담 근데 니노가 소개시켜줘도 이거랑 뭔상관이야 10 19.08.10 802
3401776 잡담 비쇼넨덬 어제 플달렸지만 복습하려고 쟆방옴 19.08.10 98
3401775 잡담 그럼 니노가 소개시켜준것도 팩트임? 4 19.08.10 502
3401774 잡담 니노는 방탄 안무가랑 어떻게 알지? 9 19.08.10 937
3401773 잡담 켄토팬들이 방탄한테 부메랑 쳐맞으라고 저주하는거 웃기네... 19.08.10 248
3401772 잡담 같은 안무가 맞음 11 19.08.10 1421
3401771 잡담 아니근데 난 하도 당당하게 같은안무가라 옷걸이 안무 똑같을수밖에 없다고 해서 ㄹㅇ 그런줄 알았어 근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같은안무가더라도 완전히 똑같은 안무를 타돌, 타가수한테 주는경우 진심 1도 못봄 2 19.08.10 459
3401770 잡담 같은 안무가라는 것도 피셜이 없는거냐...대환장 1 19.08.10 324
3401769 잡담 정치질 존나 잘해서 뭐 믿을수 있는게 있어야지 안무가 같다, 니노가 연결해줬다 이말도 카더라밖에 없어 무슨 19.08.10 111
3401768 잡담 근데 안무가 같다는 것도 카더라 같은데..? 12 19.08.10 682
3401767 잡담 이정도면 방탄덬들이 아 제돌이랑 엮이면 존나 피곤해~~안엮이고싶은데스 해도 할말없겠지않냐 8 19.08.10 703
3401766 잡담 니노 얘기 나온글 이거임 19.08.10 357
3401765 잡담 같은안무가인건 맞아? 13 19.08.10 601
3401764 잡담 그냥 그때 플존나이상함 켄토 날조로까임 이러고서는 플이 케돌이랑 엮이면피곤해 4 19.08.10 533
3401763 잡담 도쿄놀러가면 주로 어디가? 3 19.08.10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