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생산러라 생산해야되는데 덬질이 계속 나 방해함ㅋㅋㅋㅋㅋㅋㅋ
138 1
2020.08.07 03:19
138 1

생산하자고 컴퓨터 켰으면서


'에잇 잠깐만 보자!' 이렇게

봤던 영상 또 보고 봤던 영상 또또 보고

그러다 결국 잘 시간되서 후회함의 무한 반복임ㅋㅋㅋㅋ


해야할 일 지금 산더미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내 생각에 결국 미뤄둔 것들 다 안할거 같음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19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9341 잡담 일본은 피씨방이나 넷카페 이용할때 신분증 있어야돼? 12:38 17
3979340 잡담 덬들 웃음지뢰 짤 던지고 가줘! 2 12:38 50
3979339 잡담 헐 대박 얘들아 우리동네 신전떡볶이에 지금 누구있는지 알아??????????? 15 12:38 267
3979338 잡담 쟈니상이 다시 돌아올라고 하는 경우가 많았어? 6 12:37 154
3979337 스퀘어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 27일 「행렬」 스페셜 MC로! 17년 만에 재회 "여배우 S"도 등장 3 12:37 80
3979336 잡담 아 그럼 오노가 가이드 녹음한거로 타키가 무대한건가 12:37 56
3979335 잡담 오노 교토에서 올라와서 쟈니상한테 그만둔다니까 그날바로 6 12:35 202
3979334 잡담 사고쳤던 쟈니스 주니어들은 지금 뭐하고 살아? 2 12:34 162
3979333 잡담 시무라 이노오 진짜 귀여웠는데 2 12:33 97
3979332 잡담 밑글에 밀녹카메라에 인사해주는거 개웃기다 ㅋㅋㅋ 3 12:33 120
3979331 잡담 쟈니스 온콘 결제만 하면 쉽게 봐져? 7 12:33 88
3979330 잡담 킹프리는 진심 칸무리 안들어가는게 신기하긴함 4 12:33 120
3979329 잡담 쟈니스 주니어 황금기 12:32 66
3979328 잡담 아니 근데 웃긴다 타키가 오노 목소리로 노래하면 2 12:32 130
3979327 잡담 오노 나가려고 생각했을때 쟈니상이 가이드녹음 좀 해달라고 했다했잖아 10 12:31 203
3979326 잡담 난...아직도 코하라 유키가 너무 아쉽다 3 12:31 130
3979325 잡담 칸무리 레귤러 둘다 아예 없는 데뷔조도 있어? 3 12:31 92
3979324 잡담 영화제 자원활동ㄱㅏ 지원할까 인턴 지원할까.. 날짜겹침 7 12:30 66
3979323 잡담 오노 노래에 타키가 춤추는거 저거 그거인듯 2 12:30 124
3979322 잡담 올해 명의 여러개 늘린 덬 있어? 4 12:29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