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리에하타 춤 진짜 잘춤
114 1
2021.09.21 21:11
114 1
나 ㄹㅇ 춤알못인데
보는순간 와..이게 춤을 존나 잘춘다는 거구나 딱 깨달앗음
춤도 잘추고 안무도 잘만들어...

https://myoutu.be/W5kWeDX9VDA
https://myoutu.be/1zsrEjT0Zrw
https://myoutu.be/3HcCfOpoJVw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7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54462 스퀘어 여왕벌 (女王蜂) 『KING BITCH』Official MV (시노오 아키히사 출연) 2 10.21 50
4254461 잡담 아카소 어린 왕자 같음 ㅜㅜ 3 10.21 185
4254460 잡담 진짜 악플러들떄문에 혈압오르면 2 10.21 89
4254459 잡담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7 10.21 135
4254458 잡담 키에코이 매일 한 두번씩은 보는듯 7 10.21 165
4254457 잡담 나 1년 지난글도 막댓 사수한적있음 10.21 70
4254456 잡담 내배우도 정병 붙었음 10.21 78
4254455 잡담 사카켄 움짤만 봤는데 작품 추천해줄 덬??? 8 10.21 86
4254454 잡담 내가수는 여기서 가족들이랑 같이 죽으라고 들은적 있음.. 8 10.21 168
4254453 잡담 이름 까먹었는데 이 남자배우 일본에서 인기 어떰? 3 10.21 322
4254452 잡담 덬들아 말하고 싶은게 있어 2 10.21 84
4254451 잡담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망해라는 악담도 들었는걸 여기서 5 10.21 104
4254450 잡담 인간 몸은 원래 38살 까지라 30대부터 훅 몸 안좋아지는거라고 들은적있는데 5 10.21 242
4254449 잡담 근데 뭐 위치같은걸로 말듣는거 신경안써도되는게 2 10.21 107
4254448 잡담 쟆방에 안티와 팬이 공존해가지고 10.21 62
4254447 잡담 내 가수 쟆방에 있던 팬들 다 떠나간 거 같은데 그래도 괜찮음 10.21 60
4254446 잡담 이시간엔 해도 되는것... 2 10.21 102
4254445 잡담 여기서 팬 없는 것 같으면 까인적이 있어서 2 10.21 140
4254444 잡담 저작권 관련 질문! 6 10.21 131
4254443 잡담 컴 컴 에브리바디 내레이션 시로타 유라니!!!! 10.21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