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어제 ネプリーグ 네프리그? 여기에 나이트닥터팀 나왔었는데 재밌더라 ㅋㅋㅋㅋ
259 3
2021.06.22 09:18
259 3
이 프로그램 원래 한자써서 맞추고 그런거함? 존잼이더라 첨 봤는데 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0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3 15.02.16 353만
공지 알림/결과 📣제 2회 쟆방 픽 드라마를 뽑아라 순위 발표📣 22 07.14 3319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19662 onair 조력자는 절대아니다 00:09 23
4219661 onair 약간 사이비 뭐 그런건가 책내용 소름인데..? 00:07 29
4219660 스퀘어 기간 한정 숍「나니와노니와」방문 - 나니와단시 2 00:07 196
4219659 onair 네모로직이다! 00:06 23
4219658 onair 증거까지 살뜰히 챙겨ㅋㅋㅋ 00:06 21
4219657 스퀘어 JO1(제이오원) 트위터 - 사토 케이고 3 00:05 70
4219656 스퀘어 JO1(제이오원) 트위터 - 🤎🎂HAPPY BIRTHDAY KEIGO🎂🤎 4 00:04 56
4219655 onair 저 쌤이 보스야??? 00:04 24
4219654 onair 사건의 중심축이 저쌤인건가 00:04 20
4219653 잡담 나카야마 유마 水の帰る場所 이노래 좋다 5 00:04 62
4219652 onair 유서랑 똑같은 종이 00:04 24
4219651 onair 헐 저기있어 00:03 20
4219650 잡담 ((((((((((투명한 글)))))))))) 8 00:03 193
4219649 잡담 스톤즈 싱글도 한 10곡씩 넣어주면안되나 00:01 58
4219648 onair 김정호쌤가방에서???? 00:01 26
4219647 스퀘어 Who-ya Extended 「Icy Ivy」 Instrumental 00:01 21
4219646 잡담 아라페스 니노가 또 좋은이유는 4 00:00 179
4219645 onair 다 한패인데 누군가는 한패가 아닌건가 07.28 27
4219644 잡담 ㅇㅈㅍ근데 안산선수 괴롭히는 남초가 더빡치는게 올림픽 한참 예민할때 이런 논란을 만든다는거임 8 07.28 346
4219643 onair 근데 교감교장 다 알고있는거면 저 선생들도 다 한패일 가능성있는데 07.2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