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덬아닌데 뜬금없이 람몽함
98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78293691
2019.01.13 10:55
98 2

자기전에 내돌 움짤 한창 만들고 잤는데 핵뜬금으로 샄쇼랑 오노나옴

근데 웃긴게 꿈에서 내가 샄쇼랑 오노를 동네 오빠대하듯이 대함ㅋㅋㅋ

오노가 한국어로 노래부르고 있길래 (존나잘했음ㄹㅇ 꿈인데도 와.. 잘한다 이생각함) 어휴 저오빠 또지랄이네 이럼

샄쇼가 니노는 어디 갔다그랬는데 그 소리 듣고 속으로 '어디 또 쭈그리고 있겠지..' 이러고

쟈니스 자체를 입덕한지 얼마 안되서 아라시 이름 얼굴만 아는데 내 속에서 이미지가 왜이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도서 『스시 교과서』이벤트 당첨자 발표 ◀◀ 70 03.24 2107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42 16.06.07 33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29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7 15.02.16 159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2.2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9 18.08.31 4.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79086 잡담 일본인데 지금 나베나 샤브샤브집 연데 없겠지? 1 05:55 53
3579085 잡담 요번 쿠라키 싱글 초동 얼마나올라나 듀근듀근 05:44 44
3579084 잡담 일본유학비자 연장할때도 경비지불능력 서류 내야돼? 05:40 48
3579083 잡담 켄타키 노래 어디서 받을 수 있어?ㅠㅠ 2 05:25 60
3579082 잡담 아직까지 안잤다 vs 자다 깼다 22 05:01 71
3579081 잡담 일본 할로윈 데이에 뭐 특별행사 같은거 많이해? 3 04:43 65
3579080 잡담 멘션에서 청축 키보드 쓴다고 뭐라 말 들어오진 않겠지...? 04:36 68
3579079 잡담 1리터의 눈물 어느 정도로 슬퍼??? 8 04:26 101
3579078 잡담 거울 작작봐야겟다.. 4 04:23 99
3579077 잡담 야마시타 타츠로 크리스마스이브 음원 있는 덬... 1 04:19 52
3579076 잡담 Dr.러브 선생님 5 03:58 70
3579075 잡담 안 자는 덬들 뭐해? 8 03:56 75
3579074 잡담 아어가 애기들 제작년 사진이라는데 다들 후화 되가지고 대졸귀ㅋㅋㅋㅋ 4 03:54 142
3579073 잡담 누가 내 귀에서 요코하마블루스 꺼줄사람... 3 03:45 52
3579072 잡담 지금 잇는 쟆덬들 세나 안다vs모른다 8 03:45 94
3579071 잡담 심심하거나 우울하거나 혹시 왕창 웃고싶은 덬들 이 글 댓글 정독해봨ㅋㅋㅋㅋㅋㅋㅋ 1 03:45 80
3579070 잡담 덬들아 나랑 끝말잇기하자 6 03:44 38
3579069 잡담 ㅇㅈㅅㅌㅅ 7 03:41 55
3579068 잡담 로케중에 레알로 자다가깬 오노 5 03:40 135
3579067 잡담 낮잠은 괜히 자가지고... 1 03:30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