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왓챠에서 너는 펫 6화까지 봤는데 대체 언제쯤....
177 2
2019.10.23 15:44
177 2
펫과 주인 사이의 관계가 진전되니?ㅠㅠ 좀 더 참을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6 10.14 6759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2918 잡담 존나 생각없네 진짜ㅋㅋㅋ 22:02 1
3732917 잡담 데키콘 맞나??? 22:02 1
3732916 잡담 헐 진짜구나.. 22:02 9
3732915 잡담 아니 씨발 좀만 참으라고 쫌만 좀 씨발 그걸 못참냐 22:02 28
3732914 잡담 나 놀라지도 않앗어 22:02 18
3732913 잡담 미친 진짜였냐고... 22:02 8
3732912 잡담 아니 저는... 저 손편지를 읽으려고 일본어를 배운게 아닌데요ㅠ ㅠㅠㅠ ㅠ ㅠ 22:02 19
3732911 잡담 휴지가 한 10년 남은것도 아니고 22:02 33
3732910 잡담 야 진짜 이시기에 그러고싶냐?? 22:02 15
3732909 잡담 왜 결혼하는거야? 혼전임신? 1 22:02 126
3732908 잡담 씨발ㅋㅋㅋㅋㅋㅋ그동안 행회돌린 내 시간이 아깝다 22:02 8
3732907 잡담 잘살아라 22:02 4
3732906 잡담 오ㅑ 뭐야 찌라시발 진짜 맞았어;;; 22:02 11
3732905 잡담 아 진짜 시발 좀만 참지 시발 22:02 10
3732904 잡담 지금까지 쉴드쳤던 내 시간이 아깝다 시발 22:02 14
3732903 잡담 3인지지 한다 22:02 35
3732902 잡담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 22:02 15
3732901 잡담 휴지 얼마나 남았다고 ㅋㅋㅋㅋ 22:02 12
3732900 잡담 와 시발이네....콘서트장 분위기 벌써 그려진다 22:02 23
3732899 잡담 하하...시밯....... 22:0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