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사카덬있어?
160 2
2019.08.23 08:46
160 2
요즘 날씨 진짜 계속 비 흐림 이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10 16.06.07 45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9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4 18.12.03 5.5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6.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42759 잡담 제국극장 1층 S~X 앉아본 덬들 어때? 18:37 25
3742758 잡담 ㅇㅈㅍ 이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7 32
3742757 잡담 오늘 워크맨 장성규 슬레이트칠때 꼭 봨ㅋㅋㅋㅋㅋㅋㅋ 1 18:29 72
3742756 잡담 덬들아 봉들고 뛰어가서 점프하는거뭐라하지?? 운동종목ㅠㅠ 2 18:26 82
3742755 잡담 아 워크맨 장성규 댓글엨ㅋㅋㅋㅋㅋ 2 18:26 135
3742754 잡담 향밀 남주 이사람 닮지 않았어? 3 18:26 74
3742753 잡담 북해도 크림스튜 무슨맛이야?? 4 18:22 91
3742752 잡담 켄타키 蒼い日々 음원 있는 덬 있니?? 2 18:21 50
3742751 잡담 ㅇㅈㅍ 북지코가 벌써 1년4개월전 난리네ㅌㅋㅌㅌㅌㅋㅋㅋ 18:20 78
3742750 잡담 ㅇㅈㅍ 이 의상 너무 특이해 5 18:20 150
3742749 잡담 전부 그만두고 돌아가고 싶다는 사람들 꽤 많은것같아 9 18:18 233
3742748 잡담 ㅇㅈㅍ 워크맨에 조정뱅이도 나옴 18:16 77
3742747 잡담 근데 카테 분탕질 공지위반맞지? 4 18:16 211
3742746 잡담 ㅅㅂ 일덬 만원버스에서 백팩 앞쪽으로 돌려메고 서있는데 18:14 140
3742745 스퀘어 17년 이후 AKB싱글 첫주 데일리 판매량 18:13 78
3742744 잡담 좋은날 언제 올까..? 18:13 56
3742743 잡담 일프듀 졸라 잘됐으면 조켔다 2 18:12 151
3742742 잡담 ㅇㅈㅍ 워크맨에 배진영도 나왔다 2 18:12 80
3742741 잡담 하라주쿠에 왓두유원트 외치는 애들 대체 뭐야 18:11 77
3742740 잡담 카테에서 탈덕 언급하는거 되게 눈치없는거같음 11 18:10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