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하요(*●△●)人(=∀=.)
76 2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88732172
2019.01.24 08:15
76 23
https://img.theqoo.net/nMQtJ

킨하요(*●△●)人(=∀=.)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317 08.16 1.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2 16.06.07 43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4.9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6.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26023 잡담 롱바케 이제야 보는데 1 05:30 12
3726022 잡담 새벽만 되면 화가나는 덬질ㅠㅠ 2 05:26 29
3726021 잡담 일본에서 쉐하 살았던 덬들 있어? 혹시 에어컨 청소 쉐하에서 해줬어? 1 05:18 20
3726020 잡담 주니어 단체로 나오는 유툽 보고 있는데 카나사시 감정 어디에 두고 옴? ㅋㅋ 1 05:03 57
3726019 잡담 지금 살아있는덬 누구 덬 11 04:56 65
3726018 잡담 요즘 일본 사람들 대체적으로 한국에 관심 많음? 4 04:47 99
3726017 잡담 아사코 보고왔는데 찝찝해... 1 04:13 92
3726016 잡담 우키쇼 자기 혼자 다 해먹네 4 03:42 206
3726015 잡담 눈 못뜬 이노오 보고가라 2 03:38 122
3726014 잡담 올림픽하니깐 생각난건데 평창 올림픽 얼음 질이 너무 좋아서 몇몇 선수들 여기서 기록 갈아치운거 생각나네 ㅋㅋㅋ 1 03:31 150
3726013 잡담 류가이거눈못뜬갱얼쥐같아 4 03:30 125
3726012 잡담 2PM 닉쿤은 요즘에 어디서 사는지 아는덬 있음? 3 03:28 307
3726011 잡담 ㅇㅈㅍ 저 아파트 내에서 담배 피는거 내방으로 직방으로 들어오는 거 진짜 존싫임 나는 저거 며칠 동안 당함 03:27 44
3726010 잡담 ㅇㅈㅍ 너네 입술로 폰 터치되는거알아?? 4 03:23 131
3726009 잡담 내년에 도쿄올림픽 수영경기 열릴 회장 물상태 레알 심각하다 4 03:20 237
3726008 잡담 한멤버가 애증이야 5 03:17 247
3726007 잡담 킨키 어릴때 영상 좀 블레로 내줬으면... 방송국놈들이 갑자기 미쳐서 고화질로 재방송해주던가 2 03:16 60
3726006 잡담 올해 덬질 너무 여러가지가 많아서 길고 긴 느낌... 4 03:15 136
3726005 잡담 와 랜덤으로 노래돌리다가 코야마 우리사랑 나옴 1 03:14 60
3726004 잡담 ㅋㅇㅌ 돌아오지마라.. 13 03:07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