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ㅈㅍ 내 동생 결혼했는데
221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9093128
2018.11.22 03:28
221 2



나 동생 아내되시는 분 얼굴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나는 결혼해서 외국 나와 살고

동생도 다른 나라에서 유학중에 결혼 결정한거

둘이 연애하던 시절에 카톡으로 짧게 통화한게 끗(동생 나름대로는 곧 결혼할거라고 인사 시킨거)

근데 동생네는 유학생 신분이라 예식도 안할 예정이라 

앞으로 한 5년은 얼굴 볼일 없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집이 이런 쪽으로 좀 쿨내나는 분위기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내가 너무 한거 같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2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7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2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9 16.06.07 322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14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0 15.02.16 15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ε` ) 20 18.12.03 1.7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9 18.08.31 4.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44036 온에어 ㅋㅋㅋㅋㅋ쇼룸에서 나와서 더쿠하는데 소리는 계속 나구낰ㅋㅋ진정한 라디오 22:19 2
3544035 잡담 심심할 땐 모다???!!!!!!!!!! 22:19 12
3544034 온에어 이치고야 개귀여워 시발!!! 22:18 4
3544033 잡담 나가세 되게 터프한 이미지인데 22:18 12
3544032 잡담 헉 오류났나 2 22:18 36
3544031 온에어 아 카나타 귀여워ㅠㅠ 22:18 4
3544030 잡담 ㅇㅈㅍ 이거 내가 바보같이 알아들은거니...? 2 22:17 20
3544029 잡담 일본어 질문! 일본어 뜻 하나 물어볼게 1 22:17 20
3544028 잡담 TBS에 음방이랑 청률 잘나오는 예능 뭐 있어? 1 22:17 11
3544027 잡담 일본 댄스그룹들도 유튜브로 케이팝돌들 뮤비나 무대 검색해서 많이 볼까? 1 22:16 25
3544026 잡담 니시하타 다이고? 사진보고 완전 애기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철컹철컹까진 안가는구나 1 22:15 19
3544025 잡담 코이치 군 멋있다ㅠㅠ 2 22:14 39
3544024 스퀘어 노래 부르던 와중에 자기가 하고 싶었던거 다하는 자유로운 영혼.jpg 2 22:13 113
3544023 잡담 큐큐큐 시즌2 존잼이었는데 하나 아쉬웠던게 마이코ㅠ 22:13 40
3544022 잡담 슼에서 본 여배우 정말 짜릿하다 7 22:12 85
3544021 잡담 마루<<<<<<<<<<<<<요코 3 22:10 67
3544020 스퀘어 기차) 190220 海堂飛鳥の飛鳥クルージングルーム(バーチャルジャニーズ).ts 5 22:09 79
3544019 잡담 회사쉼 보는데 아야세 넘모 부럽다 4 22:09 58
3544018 잡담 요즘 99.9 시즌2 보느라 밤에 잠을 못잠 4 22:08 80
3544017 잡담 오빠친구하니까 생각난건뎈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빠친구에 후쿠쥰 나오는게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2:0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