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ㅈㅍ 내 동생 결혼했는데
196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9093128
2018.11.22 03:28
196 2



나 동생 아내되시는 분 얼굴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나는 결혼해서 외국 나와 살고

동생도 다른 나라에서 유학중에 결혼 결정한거

둘이 연애하던 시절에 카톡으로 짧게 통화한게 끗(동생 나름대로는 곧 결혼할거라고 인사 시킨거)

근데 동생네는 유학생 신분이라 예식도 안할 예정이라 

앞으로 한 5년은 얼굴 볼일 없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집이 이런 쪽으로 좀 쿨내나는 분위기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내가 너무 한거 같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제이걸토크 폐쇄 알림 및 『더쿠 운영 방침 관련 필독 공지』 12.05 6.8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5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2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51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6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0 16.06.07 292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8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1 15.02.16 146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16 12.03 5610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8 08.31 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46545 잡담 알바로 허덕이면서 올해 인생을 갈아넣어 덕질중 10:12 6
3446544 잡담 ㅇㅈㅍ 전세계약서작성 자신만의팁이있다면 알려조...ㅜㅜ 10:10 6
3446543 잡담 도쿄덬들 오늘 날씨 어떻습니꽈ㅏㅏ 2 10:09 16
3446542 잡담 빠르게 일드 추천 해주라 3 10:06 31
3446541 잡담 전 담당 잡지분철 한 10년만에 다시 보는데 내가 얘 왜 좋아했는지 1 10:05 57
3446540 스퀘어 중학성일기 최종회 시청률 9.6% 4 10:02 58
3446539 잡담 헐 뱅기 빨리끊길 잘했다;; 1 10:00 116
3446538 잡담 호시노겐 코이 음원 어디서 구할 수 있어? 2 09:59 52
3446537 잡담 나 마감했어 축하해줘 ㅠㅠㅠㅠㅠ 1 09:58 43
3446536 잡담 덬들아 나 담당그룹 콘서트 영상 보면서 먹을거 추천해죠 6 09:57 43
3446535 잡담 오하요♡ 3 09:52 9
3446534 잡담 오하히나♥ 6 09:51 20
3446533 잡담 한국에서 통장돈 엔화로 바꾸고 나중에 그거 송금할 수 있어? 1 09:47 55
3446532 잡담 티켓 양도글 1빠로 달았는데 9 09:46 178
3446531 잡담 나 또 도쿄 놀러가고싶은거 정상이냐 1 09:45 43
3446530 잡담 ㅇㅈㅍ 나혼산 예전꺼 보는데 진~~짜 잔잔하다 요즘꺼 비하면ㅋㅋ 09:45 52
3446529 잡담 짤이 귀여우면 루팡 가능하게 해조라 7 09:45 53
3446528 잡담 이노오하요♡ 3 09:43 12
3446527 잡담 동공하요❤️ 7 09:42 17
3446526 잡담 멜론에 쟈니스 노래 있어? 4 09:42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