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겨울코트 입으면 오반가
263 8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8425636
2018.10.22 07:49
263 8
ㅜㅠ 아 낮에는 20도던데 아침에 넘추워..ㅅㅂ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0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3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ਊ ՞)☝︎ 23 18.12.03 2.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0 18.08.31 5.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06058 잡담 럽튠 방송 트위터에서 대기실 그 이름표 사진 올려줬는데 01:28 13
3606057 잡담 ㅇㅈㅍ) 친구 땜이 속상하고 열받는건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속터진다 진짜 01:27 25
3606056 잡담 존나 캇툰영상보는데 나카마루? 무튼 갑자기 침뱉을려고하는 모습을하길래 1 01:26 36
3606055 잡담 원래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히라노 이름에 보라색이 들어가서 더 좋아하게 되었다고 일본친구한테 말하니까 ㅋㅋ 1 01:25 50
3606054 잡담 지금 무슨 자세로 더쿠 중이야? 2 01:25 14
3606053 잡담 엑사단 엠스테 잘 나가지? 1 01:24 23
3606052 잡담 내 담 팬덤에 주접 잘 떠는 팬들 많아서 좋다 01:24 25
3606051 잡담 오야스미 1 01:23 11
3606050 잡담 럽튠 궁금한거 있는데 애들 7명 다 쟈니스 나간거잖아 4 01:23 65
3606049 잡담 일본인 남자친구한테 풍속얘기 꺼내면 갑분싸 되겠지? 4 01:23 62
3606048 잡담 소심쩔어서 카테에 앓는 글 쓰고도 댓달릴때까지 막 불안해ㅠ 1 01:21 24
3606047 잡담 럽튠 방송 중!!!! 2 01:21 59
3606046 잡담 딸기밤 굿즈 이거 팔아줬으면 좋겠다 1 01:21 49
3606045 잡담 시라이시 세이 라는 신인 얼굴 존나 이뻐.... ㄹㅇ 개 이쁜디?? 8 01:21 87
3606044 잡담 덬들은 뭐뭐 덬질해? 13 01:20 37
3606043 스퀘어 [JIJIPRESS+오리콘+MAiDiGiTV] 시라이시 세이 & 이즈미 핀코, 「젝시」 신 CM 발표회 01:18 14
3606042 스퀘어 [오리콘+MAiDiGiTV] 이마다 미오 「LINE Pay」 앰배서더 취임 기자 발표회 01:16 16
3606041 잡담 이 가방 산다고 하면 보라색 살꺼고 가격은 배송비 포함 6만 8천원이래 살까? 13 01:16 129
3606040 스퀘어 [오리콘+MAiDiGiTV] 요시자와 료, LOEWE x Paula’s Ibiza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Paula's Road trip』 01:15 21
3606039 잡담 동서양으로 얼굴이 좋은 원덬.. 01:14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