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jlpt 시험장 관련해서 알려줄 덬 있니?ㅠㅠ
128 6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8589006
2018.09.22 00:41
128 6
인천 사는 덬 n3 보는데 인천 마감이라 서울이나 부천에서 봐야할 것 같아!
근데 시험장은 랜덤으로 배정되는거야?? 서울에는 시험장이 많길래... 만약 선택할 수 있는거면 조금이라도 가까운 곳 가고싶어서! 주차 시설 잘되어있거나 한 곳!!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유해진&윤계상 주연 《말모이》 더쿠 시사회 초대!(12/15 土 까지) 375 00:27 5491
전체공지 제이걸토크 폐쇄 알림 및 『더쿠 운영 방침 관련 필독 공지』 12.05 4.2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4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2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48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5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57 16.06.07 28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8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47 15.02.16 145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 16 12.03 4146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8 08.31 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47194 잡담 ㅍㅁ 진짜 토나카조에서 하세베ㅠㅠㅠㅠㅠㅠ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 20:22 3
3447193 잡담 타키 히로미랑 리폼하는 프로그램 가끔 나왔는데.. 이제 졸업한다네 20:21 24
3447192 잡담 ㅈㅁㅋㅍ에서 븨에스 자막 내린다고 공지뜸 8 20:20 116
3447191 잡담 허벅지 살 빼는 운동 뭐가 제일 효과적이야?? 3 20:19 33
3447190 잡담 참치 젭알 가만히... 20:19 8
3447189 잡담 존나 다른 때도 그렇지만 올해가 참치들 진짜 개새끼들이었음 2 20:18 36
3447188 잡담 아사쿠사 호텔 레드 플래닛 vs 호케 클럽 돗찌?? 20:18 8
3447187 잡담 ㅋㅂ 월정액 잘알덬들있니?? 1 20:18 23
3447186 잡담 이노우에 마오 오랜만에 티비에서봤는데 왤케 안색이 안좋아보이지 20:18 36
3447185 스퀘어 [2018 MAMA PREMIERE in KOREA] Hiragana Keyakizaka46_期待していない自分(기대 하지 않는 자신) 1 20:15 48
3447184 잡담 ㅍㅁ 오랜만에 토나카조 와타사쿠 모음 보는데ㅠㅠㅠㅠ 진짜 언제봐도 힐링이야 이커플 4 20:14 46
3447183 잡담 젤피티 질문 2 20:14 35
3447182 잡담 교토에 놀러가려는데 4 20:14 33
3447181 잡담 라인페이카드있잖아 그거 한국에서도 사용가능해? 1 20:14 29
3447180 잡담 하치졔에서 참치소식까지 아주 롤코 제대로타네... 20:14 15
3447179 잡담 아 진짜 존나 망했으면 좋겠다 2 20:14 78
3447178 스퀘어 오늘 영화 『봄을 기다리는 우리들』 이벤트 - 츠치야 타오 & 키타무라 타쿠미 & 코세키 유타 1 20:11 33
3447177 잡담 나 현생에 치여서 아라시 예능 1년동안 못봤는데 따라잡을 수 있을까...? 5 20:11 126
3447176 잡담 히라가나 케야키 마마 나가네ㄷㄷ 2 20:10 107
3447175 잡담 참치존나관종맞는거가틈 시청자게시판 떠들썩한거 조아하는거같아 3 20:09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