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온에어 켄토 8ㅅ8 짠내 어쩔 ㅠㅠㅠㅠㅠ
19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84799659
2018.07.12 22:27
19 0
흐어 ㅠㅠ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1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7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44680 잡담 쟈샵 3시쯤 도착할꺼같은데 사람 많을까? 13:14 4
3344679 스퀘어 1998년 코무로 테츠야(TK) 프로듀스 데뷔조 13:14 6
3344678 잡담 이거 야해보이면 정상..? 13:14 19
3344677 잡담 내담당 1 13:11 30
3344676 잡담 일본으로 500만원(50만엔)정도 송금하려고하는데 어떻게 보내는게 수수료 제일 적게 들어? 13:11 14
3344675 잡담 일본을 덕질하러만 가고 여행으로는 한번도 안가봄 1 13:11 23
3344674 잡담 심심해 지금부터 글마다 댓글 다단다 1 13:10 22
3344673 잡담 좋아하는 명절 음식 쓰고 포줍 8 13:10 20
3344672 잡담 나 시손 쥰 팬이라 시손쥰 나온 영상같은거 많이 보는데 1 13:08 31
3344671 잡담 명절전들중에 최애 뭐야? 12 13:08 29
3344670 잡담 굿닥터랑 타카메노하나? 그거 완결났어..? 2 13:08 30
3344669 잡담 니노랑 마츠준 드라마 별로안한거 신기하네 17 13:08 104
3344668 잡담 뒤에 이글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3:08 71
3344667 잡담 나 유럽말고 미국여행 가보구싶다......... 3 13:07 15
3344666 잡담 그래.. 나 나이 꽉찻다ㅡㅡ 그래서 어쩔래ㅡㅡ 음식 만든다 ㅡㅡ 11 13:06 106
3344665 잡담 근데 니노가 생각보다 드라마를 별로안햇다 7 13:05 72
3344664 잡담 세일러문 한국판이랑 일본판 다른 게 기모노나 일본 분위기 많이 느껴지는 걸 많이 잘라서 그런가? 2 13:04 45
3344663 잡담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게 뭐같음?선택지잇음 13 13:04 58
3344662 잡담 꿈에서 키시 나와서 에비씨지 카와이가 모노마네하는거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 13:03 8
3344661 잡담 서바이벌 웨딩 7화만 자막이 없네 ㅜㅜ 13:0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