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김재중 엠스테 출연건 30만건 넘게 (리)트윗됐던데
448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1206380
2018.06.14 21:15
448 4
무대 잘만 하면 반응 좀 나올 것 같은데
와 나 팬도 뭣도 아닌데 좀 떨리고 궁금 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6.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5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6.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3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41700 잡담 마루 무릎에 앉은 치넨 12:56 5
3341699 잡담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요즘맨날 더쿠에 살다보니까ㅋㅋㅋㅋㅋ 친구 단톡에 12:55 11
3341698 잡담 일본 왔는데 레알 필요한거 장지갑이랑 카드지갑 12:55 8
3341697 잡담 김전일에서 어떤 에피?가 제일 좋았어? 12:55 8
3341696 잡담 니식히 레시피 공유좀 해줘라!!! 12:55 10
3341695 잡담 오료 요즘 핫한가봐 1 12:54 11
3341694 잡담 근데 니시키도 저래먹는데 살안찜? ㅇ0ㅇ 2 12:54 29
3341693 잡담 잠자는 맛켄유 12:50 34
3341692 잡담 워홀있잖아 계획서랑 이유서랑 어떻게 다른거지 ㅠㅠ 잘 구분이안돼 5 12:49 61
3341691 잡담 늘 말하지만 니시키도 토스트 맛은 설탕의 양에 따라 달라진다 12:49 70
3341690 잡담 니시키도 토스트 생각해보면 보급형 허니버터브레드임 12:49 32
3341689 잡담 해외투어 가면 원래 이렇게 잘해주는 거니ㅋㅋㅋㅋㅋㅋ 1 12:48 76
3341688 잡담 켄티가 하는 칸치가이시떼나이? 이거 그 영화에서 나온거였어?ㅋㅋㅋㅋㅋㅋ 12:48 14
3341687 잡담 와타나베 켄이 그 인셉션 나온 일본배우야? 2 12:47 46
3341686 잡담 ㅇㅈㅍ 김정은, 우리한테 '손가락하트' 배우며 "나는 모양이 안 나옵네다" 1 12:47 63
3341685 잡담 ㅇㅈㅍ 김 위원장은 사진 촬영을 마친 후 "이거(손가락 하트) 어떻게 하는 거냐"며 청와대 김의겸 대변인에게 물었는데, 김 대변인이 모양을 알려주자 "나는 이게 모양이 안 나옵네다"라고 했다고 김 대변인이 전했다. 12:47 30
3341684 잡담 노기자카 애 뮤지컬 하나보네 2 12:46 62
3341683 잡담 니시키도 토스트 설탕 더 넣으면 맛있으려나? 2 12:46 49
3341682 잡담 그런데 료는 알깤ㅋㅋㅋㅋ자기집에서 먹는 토스트가 이렇게 흥한거 12:45 22
3341681 잡담 니시키도 토스트 그냥 재료보고도 상상할 수 있는 그맛인데 12:45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