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일본사는 덬들아~ EMS로 틴트랑,스킨,로션 한국에서 일본으로 보낼수 있어???
122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1201146
2018.06.14 21:09
122 5

ㅈㄱㄴ


화장품 원칙적으로 안되는거 아는데


알콜성분 없고? 스프레이 가연식? 그런거 아니면


개인 선물 용도의 갯수면 보낼수 있다는 사람도 있던데..




혹시 보내본덬있어..??



못보내려나 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1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7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44231 온에어 여왕벌은 제일 처음 타카키 개오짐 03:45 3
3344230 온에어 ㅁㅊ 여왕벌 03:44 6
3344229 잡담 아시발...... 방송이 뭐라고 그렇게까지 하냐 03:44 15
3344228 온에어 아 노래는 귀여운데 넨치 노래 존나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4 8
3344227 온에어 추석동안 가챠오니, 이치고큐 계속 생각날듯 ㅋㅋㅋ 03:43 7
3344226 온에어 이노래 짱 신난다 03:42 8
3344225 온에어 159! 03:41 6
3344224 온에어 (온에어로 달아줘야 볼꺼아녀) 넨치 - 159 03:41 17
3344223 온에어 헐 음방덬이 159틀어줬어 03:41 6
3344222 잡담 너네 담당이 극지방에서 며칠간 굶고 곰이 뜯어먹다 남긴 동물사체 먹고 버티다가 동상걸려서 의사가 강제로 끌어내는거 본적있니 27 03:37 63
3344221 온에어 아 세상에 아담과이브... 03:37 7
3344220 잡담 딴말이긴 한데 이타쟘 돈피셔너 기획 애들 얼빡샷 2 03:37 17
3344219 온에어 [신청곡음방] 에덴만 보내고, 자기들만 들으려고 하는건가 나댐이들 03:36 18
3344218 잡담 아 159도 신청할껄 03:36 11
3344217 온에어 [신청곡음방] 추가신청곡도 끝났고...타메타비보고싶은데....GREATEST JOURNEY 3 03:34 23
3344216 잡담 이타쟘에서 보고싶은거.. 3 03:33 14
3344215 온에어 헐 이노오 목소리 너무 예뻐 03:32 10
3344214 잡담 이타쟘 초반에는 일대사 시청자한테 받는거니까 4 03:32 28
3344213 온에어 오예 불장난콤비노래다 03:31 8
3344212 잡담 Sexy 오야스미 3 03:3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