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 - 한국 아이돌 「2PM」 멤버 준케이, 음주운전으로 활동 휴지

메뉴 건너뛰기

theqoo

스퀘어 한국 아이돌 「2PM」 멤버 준케이, 음주운전으로 활동 휴지
95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3534569
2018.02.14 21:59
95 0

IVkOp

한국 인기 그룹 2PM의 소속 사무소는 13일, 음주운전이 발각된 멤버 준케이 씨(30)가 당분간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의하면, 준케이 씨는 10일 동시내를 운전하고 있었을 때, 동서의 호기 검사로 면허 정지 처분 상당의 알코올이 검출되었다는 것.


소속 사무소 관계자는 「은퇴가 아니다. 한국 내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는 뜻이다」 라고 말했다. 준케이 씨는 3월 일본에서 솔로 투어가 계획되어 있지만 「일본의 계약자 측 의향을 존중하고 싶다」 라고 했다.


https://www.asahi.com/articles/ASL2G630XL2GUHBI020.html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5:55 0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5:38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612 16.06.07 2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6 15.02.16 12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4 14.12.18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274389 잡담 별마당도서관 갔다왔는데 일본잡지 그냥 볼수 있는거 개이득인듯 23:42 8
3274388 잡담 아냐 쟆방 안 망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남아있을거라고ㅠㅠㅠ 5 23:42 19
3274387 스퀘어 하마사키 아유미 / TROUBLE 다이제스트 23:41 3
3274386 잡담 글을 쓰고보니 알겠음 ㅋㅋㅋㅋ 내 글이 아직도 일페이지.. 1 23:41 20
3274385 잡담 쟆방 왜 댓글이 적을까?ㅠ 1 23:41 15
3274384 잡담 컴퓨터로 하는 새더쿠는 또 다르네ㄷㄷㄷㄷ 1 23:41 6
3274383 스퀘어 DA PUMP [공식] / U.S.A. 에이벡스 그룹 STAFF ver. 23:41 4
3274382 잡담 덬들아 2살차이면 완벽한 나이차 아니니? 7 23:40 30
3274381 스퀘어 하야시 켄토 23:40 14
3274380 잡담 이거 한자 뭘로보여?ㅠㅠ 6 23:40 36
3274379 후기 야행관람차 7화까지 본 후기... 스포X 1 23:40 13
3274378 잡담 ㄹㅇ 월요일 저녁이 이렇게 조용하다니.. 3 23:39 42
3274377 온에어 ▷쟈니스 사골곡 음방◁ 22. Kinki Kids - フラワー 23:39 5
3274376 잡담 내 돌 카테 이름 영어로 바뀌어서 뭔가 다른 카테 같고 그럼ㅋㅋㅋ 2 23:39 33
3274375 잡담 쟆방 리젠을 부르는 리젠의 춤 3 23:39 19
3274374 잡담 걱정마 내가 쟆방 마지막까지 남아있을게 2 23:39 17
3274373 잡담 안되겠다 12 23:39 39
3274372 잡담 아 다들 사라지면 안돼ㅠㅠㅠㅠㅠㄹㅇㅠㅠㅠ 2 23:39 24
3274371 잡담 다른 방은 리젠 평소 같아? 6 23:39 87
3274370 잡담 ㅇㅈㅍ 할머니 돌아가시고 폰 정리하는데 너무 씁쓸하다... 3 23:39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