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트위터 하다보면 맨날 안티나 악개 밟는게 일인 듯...
97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53808448
2018.01.14 20:38
97 1

업계 전문가인 것처럼 구구절절 까는 글, 담당한테 꼴불견이라고 나오지 말라는 글 보고 상처받음 ㅠㅠㅠ


에휴... 주말에 이런 멘션 자꾸 밟는 것 같아 ㅋㅋ 기분 탓인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1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7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43833 온에어 뭐야 니시키 노래 다들 놀라길래 찾아서 들었는데 01:27 1
3343832 잡담 tmi 야스다와 오쿠라가 태어나서 처음 본인 돈으로 산 앨범은 아무로나미에상의 01:27 6
3343831 잡담 아이 담당아ㅠㅠㅠㅠ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 01:27 3
3343830 온에어 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으다 01:27 3
3343829 잡담 번역이나 해석 공부하는 덬들 어떤 텍스트가 좋아? 1 01:26 16
3343828 잡담 7년 전 잡지 보는데 호시노 겐 있다ㅋㅋㅋㅋㅋㅋ 1 01:25 23
3343827 온에어 음방 존나 명곡 파티네.. 특히 아까 그 캇툰 bless 인가 그거랑 그전에 캇툰 또 있었는데 모르겟다 3 01:25 17
3343826 온에어 이 노래 진짜 좋아 진짜로 01:25 6
3343825 잡담 다들 음방듣느라 바쁘구만.... 12 01:24 36
3343824 온에어 꺅 내 신청곡!!! 01:24 8
3343823 온에어 미친 이거 ㄴ 가 신청했어ㅠㅠㅠㅠㅠㅠㅠ 1 01:24 14
3343822 온에어 유메니카케루다!!!!!!! 01:24 7
3343821 온에어 와 유메니카케루ㅠㅠㅠ 01:24 8
3343820 잡담 아낰ㅋㅋㅋㅋㅋ나 패스포트가 뭔가해서 찾아봤는데 개웃곀ㅋㅋㅋㅋ 지금 다 찾아보고있는중 6 01:23 44
3343819 온에어 [신청곡음방] 51. 嵐 - ユメニカケル 01:23 20
3343818 스퀘어 야기라 유야 & 아라타 맛켄유 『GATSBY COP』 신 CM 영상.youtube 01:23 9
3343817 온에어 노래가 너무 좋다고? 맞아 그니까 받아가 5 01:23 31
3343816 온에어 키미노 메가 미미가 코코로가 아이가 이부분 웨다가 부를 때 1 01:23 9
3343815 온에어 너의 눈이 귀가 마음이 사랑이 01:23 5
3343814 온에어 헐 벌써 1시반다되가네ㅜㅜ 음방땜에 잠못자 01:2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