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충남 15층 사는데 알림 울리고 좀 있다동생 울면서 방에서뛰쳐나옴...
125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13219802
2017.11.15 14:48
125 3
ㅈㄴ 무섲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6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6.1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5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8 16.06.07 264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5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37 08.31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50498 잡담 유튜브에 조형병 체험 영상 같은거 있어서 봤었는데 진짜 제대로된 사고를 못하겠더라 18:35 11
3350497 잡담 케돌 팔 때 콘서트 티켓 양도 같은거 구할때 18:35 7
3350496 잡담 지하철에서 가끔 보지 않아? 18:35 14
3350495 잡담 아임홈 본 덬들 있어? 18:34 11
3350494 잡담 가방을 매다 메다 뭐게 12 18:33 62
3350493 잡담 근데 약간 조현병있는 사람 실제로 보니까 다르긴 다르더라 1 18:33 57
3350492 잡담 아이폰 사설에서 수리해본덬있어? 잘쓰고있니? 2 18:32 18
3350491 잡담 ㅇㅈㅍ 수업들을때 수업시간에 자기얘기한다고 시간 써놓고 진도 못맞췄다고 보강하는 교수 싫지않냐...... 4 18:32 25
3350490 잡담 나도 망상은 ㅈㄴㄴㄴㄴㄴ나 많이하는데 그걸 뇌 안에서 하는거랑 뱉어내는거랑은 너무 다른 차원인데ㅋㅋ 18:31 23
3350489 잡담 나 알바하는 가게 가끔 오는사람 아무것도 안시키고 앉아서 혼잣말하고 웃고 그러는데 4 18:31 66
3350488 잡담 나 맨날 료랑 사귀어보고싶다.. 료 루팡!! 이지랄하는데....................... 18:31 50
3350487 잡담 맘터 배달비 ㅅㅂ 2500원나와 걸어서 5~7분거리인데 18:31 29
3350486 잡담 일본 알바 어제 면접 봤는데 지금까지 연락 없으면 떨어진 건가..... 2 18:30 34
3350485 잡담 ㅅㅍ 언내츄럴 4.5화 연속으로 너무슬프네ㅠㅠ 2 18:30 25
3350484 잡담 스맙 츠요시랑 도모토 츠요시 5 18:28 45
3350483 잡담 그냥 일단 네임드라는게 되면 뭔가 신뢰도 생기고 18:28 38
3350482 잡담 ㅇㅈㅍ 덬들아 일단 오늘 하늘 체크해줘 1 18:27 40
3350481 온에어 ☆☆ 밝고 신나는 후와후와한 겡키 음방 2부 (현재곡 - 2人/130000000の奇跡 (뉴스) ~ Bubble Gum (다이키) ~ MUSIC (니노)) ☆☆ 18:27 13
3350480 잡담 최근에 일본 → 인천 세관 같은 날 15만엔 초과 했는데 과세 별도로 얘기 없네...? 1 18:27 45
3350479 잡담 나한테 료랑 연락하게 도와주라는거 캡본들고옴 17 18:27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