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팬덤에 질릴대로 질렸는데 그룹이 너무 좋아서 탈덕을 못해
295 4
2021.03.05 04:22
295 4

그룹이 너무 좋아......... 진짜 감정이 사그라들질 않아......... 근데 팬덤에 너무 질렸어......... 악개싸움 보는거 진짜 너무 지쳐..........

그룹보면 어차피 그룹보고 하는 덕질 팬덤이 뭔상관이냐 혼덕질하면 된다 싶다가도 솔직히 더쿠만 본다고해도 완전한 혼덕질이 아니라...

ㅜㅜㅜㅜㅠㅠㅠㅠ 에휴... 그렇다고 내가 교류를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트위터도 더쿠도 그냥 눈팅정도만 하는데.... 그것만으로도 팬덤에 지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4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4 15.02.16 325만
공지 알림/결과 🏆투표 결과 공개 ~쟆덬들의 인생 영화는~🏆 24 01.29 1.4만
공지 알림/결과 🏆 제1회 쟆방픽 드라마를 뽑아라 🏆 72 20.12.01 2.4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41 20.09.07 2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63349 잡담 후마 솔로 코코아 무대 너무 귀여움>< 15:50 8
4163348 잡담 일본주식살건데 추천하는 거 있니? 6 15:46 103
4163347 잡담 난 일본친구 생기면 별명 ~찡으로 통일하고싶어 15:46 36
4163346 잡담 코로센세 영화 한국 ott에 있나? 2 15:45 32
4163345 잡담 입국 올림픽 끝나면 가능해질까... 2 15:40 81
4163344 잡담 요새 페이페이 광고 존나게 하더라 일본티비에서 15:36 61
4163343 잡담 오늘 날씨어때? 4 15:32 56
4163342 잡담 나는 이쁘니까 일본 가면 애칭이 죠오-사마일려나? 14 15:31 249
4163341 스퀘어 『PLAYLIST』 4/27 (화) 한 달에 한 번, 화요일 심야에 오리지널 플레이리스트를 라이브로! [TBS] 15:29 27
4163340 잡담 불량공주 모모코 여배들 얼굴합 진짜 ㄹㅈㄷ 6 15:29 188
4163339 잡담 난 남자이름 ~페이 이거 너무조아 7 15:26 124
4163338 잡담 ㅇㅈㅍ 에어팟 쓰는덬들 질문있는데 (더러울수도?) 4 15:25 111
4163337 잡담 나 어제 토나카조 새벽2시까지 다 보고 잤는데 후카쿙 울때 나도 같이 울음 ㅠㅠ 15:25 25
4163336 잡담 근데 후카쿙 몸매 진짜 좋지 않아 ..? 나 하지코이 보면서도 깜짝깜짝 놀랫음 2 15:25 123
4163335 잡담 일본은 이름 보고 별명 예측이 힘들어.. 누군 -뻬 이러고 누군 -치 이러고 3 15:24 112
4163334 잡담 후카쿙 뭘해도 비슷한건 맞는데 밉지는 않음 3 15:23 109
4163333 잡담 난 하지코이에서도 아 이역할은 후카쿙 쪼라서 더 살았다고 느꼈는데 3 15:21 106
4163332 잡담 深キョン이야? 후카쿙 표기? 4 15:20 180
4163331 잡담 근데 난 후카쿙의 그 쪼?가 좋음 3 15:18 118
4163330 잡담 ㅈㅍㅅ24에서 메루카리 대행 해본 덬? 2 15:17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