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베아 몇시에하는데?
202 2
2020.11.25 07:28
202 2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5 15.02.16 302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27 20.09.07 6188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97856 잡담 데뷔조 나오면 퇴소하는 경우도 많아지겠다 18:44 9
4097855 잡담 근데 주니어가 너무 많긴 하다고 생각했어 18:43 17
4097854 잡담 그래도 아직까지는 소취한다 내 유닛 데뷔... 18:43 12
4097853 잡담 ㅇㅈㅍ 이름이랑 생년월일로 개인정보 어디까지 팔순있어? 18:43 19
4097852 잡담 근데 데뷔조 나잇대 적어지겠다 해도 지금 다 합의한상태면 크게 적어지지도 않을거같은데 2 18:43 37
4097851 잡담 시발 우리애들 나가지말고 데뷔하자ㅠㅠㅠㅠㅠ 1 18:42 22
4097850 잡담 오해하는 덬들이 많은 것 같은데 22살이 넘는다 -> 퇴소 이게 아님 10 18:42 85
4097849 잡담 근데 말이 협의이지 솔직히 눈치주기 아닐까 싶네 4 18:42 46
4097848 잡담 상의하고 승격해서 배우일 할수도 있구 나가서 다른길로 갈 수도 있고 18:42 14
4097847 잡담 근데 왜 데뷔 나이가 어려져? 3 18:42 42
4097846 잡담 ㅋㅋㅋㅋㅋ원래도 간절했지만 더 간절해지네 시발... 18:42 19
4097845 잡담 22세 넘어서 남아있다고 무조건 데뷔한다 이런건 아닌거 같긴한데 18:42 26
4097844 잡담 내 담도 23 넘어서 데뷔했는데 뭔가 기분 이상하다 2 18:42 23
4097843 잡담 그럼 지금 유닛들 나이많아지면 한명씩나가게할껀가 5 18:42 61
4097842 잡담 근데 뭔가 나이 상한선이 정해지니까...데뷔조가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더빨리 퇴소하는 주니어들도 있을꺼같음 1 18:42 29
4097841 잡담 스노스토는 타이밍 ㄹㅇ 좋았네 4 18:41 108
4097840 잡담 그냥 방출이 아니라 저 제도 자체는 괜찮아보임 18:41 24
4097839 잡담 그럼 23년이후? 22세이하인 유닛 만들어 데뷔시키겠단건가 1 18:41 38
4097838 잡담 근데 원래 슴셋 넘어서 갑자기 푸쉬 생기거나 데뷔하는 경우가 흔해? 5 18:41 50
4097837 잡담 이미 주니어팀들은 다 합의했다고 하는데 그게 누굴 뜻하는거야? 7 18:41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