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아아악 탈퇴멤때메 내 최애곡을 들을 수 가 없어!!
408 12
2019.10.22 09:14
408 12
그냥 엄한데와서 화풀이 하는거야..
나도 알아
미안.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6 10.14 7074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4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37810 잡담 나니단 학생수첩 쩐닼ㅋㅋㅋㅋㅋㅋ 19:10 2
3737809 잡담 경자 2020년 달력 선행컷 떴다 3 19:08 94
3737808 온에어 아 맞다 유키링 발표 있다고 했지 1 19:06 88
3737807 잡담 삣삐 뇨~뇨~ 하는거 봐주라ㅠㅠㅠㅠㅜㅠㅠ 2 19:06 33
3737806 잡담 ㅇㅈㅍ 수능때 받은 컴싸 아직 있다 ㅋㅋ 1 19:05 77
3737805 잡담 가요제 몇시까지 해? 1 19:03 47
3737804 잡담 뭐했다고 벌써 또 연말이냐 19:03 17
3737803 잡담 지금 하는 베스트히트가요제 19:03 49
3737802 온에어 띵곡이긴 하다 ㅋㅋㅋ 19:03 19
3737801 잡담 양후 브이로그 존나웃기고 슬픔 19:02 28
3737800 잡담 너네 연애상상 해 본 쟈니스 누구있냐 26 19:02 163
3737799 잡담 예전에 본 아라시 콘서트 영상인데 제목을 모르겠어 ㅠㅠ 4 19:02 91
3737798 온에어 오! 토시 ㅋㅋㅋㅋㅋㅋㅋㅋ잔혹한 천사의 테제 19:01 20
3737797 잡담 고로상은 짜게 먹는거야?? 아니면 다른 일본인들 평균인거야?? 19:01 33
3737796 잡담 지금 시작한 닛테레 베스트가요제에 아라시 나와? 5 19:01 171
3737795 온에어 소년이여 신화가 되어라!!!!!!!! 19:01 10
3737794 온에어 갑분 테제;; 19:00 23
3737793 잡담 컵밥같은거수화물로넣어도괨찮나?? 19:00 15
3737792 잡담 나 도라야끼 별로 안좋아하는데 좀 먹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 18:59 34
3737791 잡담 샄쇼 이 짤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3 18:59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