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곧 4분기아님?
77 0
2019.09.16 13:02
77 0
띠용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1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 : 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부탁하겠음 ㅜㅜ] 아마 해외덬들은 한국에 있는 친구나 가족한테 부탁해서 본인인증 하면될껄? 25 10.14 4544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 101 재팬 theqoo 1픽 조사 ❤ (투표 기간 연장) 309 10.03 5478
공지 알림/결과 슼방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6.1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7.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24078 잡담 도쿄돔에서 나올 때 뿅! 하는거 있잖아 그거 다른 돔에서도 그래? 1 00:04 12
3724077 잡담 라인페이 결제할때 이거 보여주면 되는거야?? 00:02 23
3724076 잡담 원래도 먼지단 지금은 동담들 아예 사라진거 같아 2 00:01 40
3724075 잡담 파라ㅂ1 녹화 성공해본덬 있으려나 2 00:00 44
3724074 잡담 헐 샤베쿠리에 후쿠야마 마사히루라니 10.21 41
3724073 잡담 둘이 덩치차이 많이 나보이닝?? 2 10.21 92
3724072 잡담 덬들은 이 사람 알아? 10 10.21 115
3724071 잡담 아야노 고 무슨 방송인지 알려주라ㅠㅠ 3 10.21 69
3724070 스퀘어 「샤베쿠리007 」10/28 게스트 후쿠야마 마사하루 / 재중 출연 1 10.21 56
3724069 잡담 브식 이노하라요시히코 이사람 유명해?? 11 10.21 146
3724068 잡담 오노 붓체(?) 개오져 ㅅㅂ 6 10.21 123
3724067 잡담 삣삐가 내 남동생이었음 좋겠다 2 10.21 38
3724066 잡담 나 더쿠 본문이랑 댓글 뜨는거 너무 느린데.. 4 10.21 103
3724065 잡담 카케구루이 영화 필요한 덬 있어? 10 10.21 144
3724064 잡담 난 파미 공지로 별로 쿠크 나가지도 않았고 별 생각도 없었는데 일본 실트는 왜이렇게 막 좀 슬프지 2 10.21 172
3724063 잡담 첨에 일본 와서 당황했던(?) 일본어 8 10.21 247
3724062 잡담 일본어로 부럽다고 말할 때 うらやま 이런거 많이 써?? 2 10.21 171
3724061 잡담 아시발 또 나 잘때... 1 10.21 102
3724060 잡담 근데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이거 뜨는건 4 10.21 136
3724059 스퀘어 「#휴지중이어도 연회비 낼게」아라시 팬의 절규 9 10.21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