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8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2950 잡담 가족생일에 무관심한 덬들 있겠지? 16:01 1
3972949 스퀘어 Johnny's DREAM IsLAND 2020→2025 트위터 16:00 13
3972948 잡담 요즘 키큰것도 중요하고 비율도 겁나 중요한듯 16:00 24
3972947 잡담 난 켄티 다리길이가 너무 궁금함 1 15:59 42
3972946 잡담 한국은 남배우 여배우 키차이 3 15:59 66
3972945 잡담 이노오 키랑 몸무게는 변태방송에서 나옴 1 15:58 59
3972944 잡담 다리가 길어서 주체가 안 되시는분 1 15:58 79
3972943 잡담 ㅇㅈㅍ 에어컨 끄기 전에 꼭꼭 송풍으로 말리는데 날개에 왜 곰팡이 핀거야 ㅅㅂ 15:58 24
3972942 잡담 키 얘기하니까 내배우 키 큰 거 참 신기해 어떻게 그 나라에서 크게 태어났지.. 6 15:57 57
3972941 잡담 야마삐 이번 사건 때문에 탈덕한 팬 존나 많을까??? 5 15:57 77
3972940 잡담 키차이가 또 너무 나면 애정신 찍을 때 고생하더라 5 15:57 102
3972939 잡담 넷플 드라마에서 송강&김소현 케미도 좋더라 2 15:56 27
3972938 잡담 토니토니 다큐 야마삐 손으로 카메라찌르는?모션할때 6 15:56 101
3972937 잡담 중국도 키 엄청 따지자나 10 15:55 90
3972936 잡담 내담당은 드라마 카메라쪽이 더 잘받는 거 같음 15:55 23
3972935 잡담 커뮤가 기준 박하긴 한데 커뮤에서는 남배 178만 돼도 ㄹㅇ후려쳐져 5 15:54 81
3972934 잡담 오카다 마사키랑 각키 로코 찍어줘 1 15:54 19
3972933 잡담 우리나라 예전부터 비율 중시하고 피지컬 본 편이었는데 11 15:54 98
3972932 잡담 난 한국배우로치면 김수현-서예지 정도 피지컬 차이 좋아 6 15:53 85
3972931 잡담 ㅇㅈㅍ) 아쿠아맨 남주 실물 본적 있음 2 15:53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