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4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1 15.02.16 262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9.1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27547 잡담 근데시발진짜 코로나 이렇게 오래갈줄몰랐다 20:37 1
3927546 잡담 유키스 일본 공계에 #사랑의파이널라운드ㅋㅋㅋㅋㅋ 20:36 1
3927545 잡담 다른 것보다 일단 투어 열면 전국에서 모여들잖아 20:36 17
3927544 잡담 일단 줄줄히 누군가 취소해야함 2 20:35 55
3927543 잡담 쟈니스도 반응 너무 안좋다 싶으면 이벤트 취소하기도함? 4 20:34 66
3927542 잡담 올림픽은 도쿄때문에가 아니라 세계상황이 안좋아서 취소될듯 3 20:34 62
3927541 잡담 5천명이하는 아리나기준일껄 3 20:33 78
3927540 잡담 우리그룹 올해 온라인 콘서트 결정이라고 기사 나게 해주세요 오프라인 위험 감지하고 접었다 해주세여 20:33 16
3927539 잡담 콘서트 강행했다가 확진자나오면뭐... 20:33 19
3927538 잡담 아라시 진짜 레알로 제발 콘서트 하지 마라 ㅠㅠㅠㅠ 1 20:33 42
3927537 잡담 코로나 이렇게 오래갈줄 몰랐어ㅠㅠㅠㅠㅠ 2 20:33 36
3927536 잡담 한국도 공연이나 행사위주로 활동하던 가수들 다 방송하려고 경쟁 빡세던데 1 20:32 55
3927535 잡담 걍 내 생각인데 아라시는 하더라도 온라인으로 할 수도 있을거같애 7 20:32 95
3927534 스퀘어 JO1(제이오원), 7월 20일 (월) 후지테레비 「네프리그」 출연 예고 20:32 31
3927533 잡담 어쨋든 지금 경각심이 좀 사라지긴 했나보네 시이나링고 콘서트할때는 온갖 욕을 다 하던데 20:31 53
3927532 잡담 뫄뫄 콘서트에서 뫄뫄 신종 코로나 감염 1 20:31 54
3927531 잡담 올림픽 아무리봐도 취소각임 3 20:30 87
3927530 잡담 ㅇㅇ기사 "뫄뫄 콘서트에서 코로나 집단감염..." 9 20:30 142
3927529 잡담 내 담당 폐안좋단말임..콘서트절대안돼 3 20:30 57
3927528 잡담 오늘 올라온 유키스 시끄러 일어버전 영상 설명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9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