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7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1299 잡담 난 내 자신이 병신이라 뭐든 이해가 잘 되는편 00:26 11
3971298 잡담 팬덤씨움이라는게 타멤 악개가 자기멤 비난 글을 티덬인척 올렸다 이건기? 1 00:26 17
3971297 잡담 나 자체가 시모네타 인식이 달라져서 그런지 1 00:26 17
3971296 잡담 Hoxy~ 여기 Every little thing 덬 있을까? 00:26 10
3971295 잡담 예전에 케돌 덬질할때 흐린눈 존나 하다가 내가 지금 누굴 좋아하는거지 싶어서 탈덬함ㅋㅋㅋ 00:26 18
3971294 잡담 시모네타하니까 일덬들이 섹시한 무대같은거 보면 임신할것같다고 드립치는거 2 00:26 32
3971293 잡담 내가 많이 좋아하니까 흐린눈하는거지 00:26 31
3971292 잡담 백문백답 번역하는데 80번대에서 답변에 시모네타 존나 심할때 2 00:25 51
3971291 잡담 한국에서 시마무라 옷 사는 방법 있을까?? 00:25 17
3971290 잡담 나 수도권에 사는 중산층인데 일본에 태어났으면 수도권에 단독주택으로 살아..? 4 00:24 64
3971289 스퀘어 쿠지 아키코 아나운서가 히게단의 신곡 HELLO에 맞추어 첫 여자 솔로 캠프에 도전! 【헬로 챌린지】 00:24 13
3971288 잡담 정말 덕질하면서 흐린눈하는거 많은거 같긴함ㅋㅋㅋㅋㅋ 19 00:24 158
3971287 잡담 난 성우덕질할때도 내 최차애한테는 시모네타 거의 안들어서 시모네타에 대해 별 생각 없었던듯ㅋㅋㅋ 4 00:23 32
3971286 잡담 그룹의 이상적인 멤버 숫자가 몇이라고 생각함? 17 00:23 74
3971285 잡담 니노가 추천한 제이팝중 닛쇼쿠나츠코상 곡은 크게취향아니었는데 5 00:23 29
3971284 잡담 ㅇㅈㅍ 뚱 땅 뚱 땅 6 00:23 52
3971283 스퀘어 누쿠미 메루로부터의 메시지! 「언제나 응원 고마워요」 00:23 9
3971282 잡담 조각영상 만들다 담당 시모네타 발언 있어서 짜게 식은적 있음.. 1 00:23 69
3971281 잡담 한국가고싶다 1 00:23 27
3971280 잡담 나 이런 노래 좋아하는데 덬들담 노래 추천 좀! 8 00:22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