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하이앤로우 재미있어^^
135 0
2019.07.18 03:32
135 0

새벽에 첫방했는데 기대 이상이야

무라야마 불량학생 주제에 넘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

혹시 보고 싶은 사람있음 ldh 카테에 기챠있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1 15.02.16 262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9.1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28621 잡담 고식로봇 아는 덬... 19:53 2
3928620 잡담 파이널컷에서 하시모토 칸나가 입는 옷들 존나 일본인 같애 1 19:52 21
3928619 잡담 치인트 일본버전 단행본 핫게에서 본뒤로 일본판도 궁금해짐ㅋㅋㅋㅋㅋ 19:52 11
3928618 잡담 케돌 온라인으로 한거 찾아봤는데 이런것도 나쁘지 않은데 쟈니스...어떠신지 1 19:52 27
3928617 잡담 일본에서 택배오는거 해상으로 오는거랑 항공으로 오는거 1 19:49 26
3928616 잡담 콘서트 언제 참전가능해질지 기약없어서 집에서 참전복예정이였던 옷 입으면서 논다 1 19:49 17
3928615 스퀘어 나카모리 아키나 박스세트「AKINA BOX - SACD/CD Hybrid Edition」 7/23(목) 재발매 예정 19:49 10
3928614 잡담 쟈스민들아 쟈웨노래중에 멤버 이름 들어가는거 뭐야? 3 19:49 28
3928613 잡담 그린팀이 뭐야? 4 19:47 54
3928612 잡담 ㅁㅊ 컨피던스맨 영화 30억ㄷㄷㄷ?? 1 19:47 76
3928611 잡담 풋풋한 20살 느낌이난 히라테 유리나 ㅋㅋㅋ 3 19:47 79
3928610 잡담 굿즈는 늦게 보내주고 그와중에 재판하고 또 그와중에 콘서트재개...🤦‍♀️ 19:47 21
3928609 스퀘어 사시하라 리노 트위터 19:47 33
3928608 잡담 쟆방 람덬들 지금 람테에서 미야기콘 번개 단관 시작함!!! 2 19:46 38
3928607 잡담 나니단에서 누가 제일 인기많아?? 7 19:46 87
3928606 잡담 헐 내일 메자마시에서 아라시 카이토 뮤비 첫 공개한대!! 3 19:45 62
3928605 잡담 연어질하다 봤는데 신뢰받는 팬 이ㅈㄹㅋㅋㅋㅋ존나 웃긴닼ㅋㅋㅋ 1 19:44 85
3928604 잡담 다나카 케이 존나 소나카 케이네 열일 쩐닼ㅋㅋㅋㅋㅋ 19:43 36
3928603 잡담 얘들아 이거 코트 무난한 스타일이야 일본스타일이야? 17 19:42 227
3928602 잡담 치인트 웹툰 결말 생각하니까 드라마 치인트 피디 ㅅㅂ ㅋㅋㅋㅋ 3 19:41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