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롯폰기힐즈 전망대에서 보이는 관람차 말이야!
141 2
2019.06.25 23:41
141 2
오다이바 관람차 맞어?? 여행다녀온사진보는데 관람차도 보이네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8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8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8.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9.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00777 잡담 뭐지..더쿠는 고나리의 기준이뭐임..? 17:01 18
3900776 잡담 칸나 진짜 연기 못하고 존나 무능력캐처럼 생겼는데 https://theqoo.net/1449431733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409 연기 잘하는거 개반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 망가지는것도 별로 신경쓰지 않고 잘하더라 2 17:00 42
3900775 잡담 드립을 알고 모르고가 중요한게 아니고 문맥파악을 어떻게 했느냐가 중요한거겠지 2 17:00 25
3900774 잡담 스크리머즈 이름 다 영언데 이모땅 혼자 한자이름4자인거 나만 웃긴가ㅠ 1 16:59 16
3900773 잡담 방금 들어왔는데 무슨일이야 3 16:59 40
3900772 스퀘어 기무라 타쿠야 웨이보 - BG 16:59 16
3900771 잡담 쟆방에서 한국 유행이나 연예인 잘모르고 드라마영화 잘 안본다고 6 16:58 69
3900770 잡담 못생겼는데 잘한다고 하면 잘한다는게 칭찬이어도 못생겼다는 건 후려치는 거잖아 무능력캐처럼 생겼는데 잘한다 고 하는거도 그거랑 비슷하게 잘한다는건 칭찬이어도 무능력캐라고 하는 건 후려치는 건 줄 알았음 6 16:58 56
3900769 잡담 타덬인데 스크리머즈 솜뭉치 나오면 살듯..ㅋㅋ 16:58 15
3900768 잡담 아니 ㅂㅂ대성이나 슈주 신동도 옛날부터 와 누가봐도 실력멤 이런 거 개많았잖아 1 16:58 46
3900767 잡담 갑자기 궁그ㅁ해진건데 쟈니스에 '~와' 말투 많이 쓰는 사람 누구지 10 16:57 54
3900766 잡담 일본도 계란을 계란이라해 ? (이유 첨부) 2 16:57 68
3900765 잡담 저 드립을 몰라도 문맥상으로 칭찬인거 알지 않아?............... 5 16:57 56
3900764 잡담 쟆방은 돌려까기썅내보다 직접적인 욕에 더 민감한듯 1 16:57 28
3900763 잡담 4. 무명의 더쿠 = 1덬 16:54 그리고 보면 걍 다른데서는(더쿠 내 다른 카테도 포함) 말 안 나오는 포인트로 딴지 걸 때가 많음 5 16:56 76
3900762 잡담 어차피 그사람이 그사람임ㅋㅋㅋ 16:56 30
3900761 잡담 잘생긴거보고 화좀 식혀봐 1 16:56 47
3900760 잡담 고전배우 비비안 리 보고도 저렇게 생긴 사람은 연기를 못해도 되고 저렇게 연기를 잘하면 못생겨도 된다고 하잖아 16:56 28
3900759 잡담 근데 웃긴게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여기서 자기 담당 후려치고 칭찬하는거 7 16:56 78
3900758 잡담 근데 단순히 무능력캐처럼 생겼다는 게 아니라 5 16:56 57